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세상에나, 홈메이트 디저트 채널에 BEST 4위 안에 들었어요!

어제 다음 디저트 월드 채널에서 BEST 4위에 되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그런데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홈메이트 디저트 채널 BEST 4위에 들었어요!

에헤라 디야~ 정말 기쁜 하루입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찾아와 주시고 구경오셔서 좋은 정보들을 많이 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 달이 되었는데 이렇게 기쁜 하루를 통해서

더욱더 분발하는 명신의 기쁜날, 좋은날 블로그가 되어야 겠어요!

 

요즘 들어서, 블로그에 재미가 붙여지면서 이것 저것 여러가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활용해서

글을 올리게 됩니다.

특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저는, 제가 하고있는 영어공부 사이트를 알려주는 것도

영어공부를 독학하시는 분들에게 하나의 팁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요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홈메이드 쿠킹을 직접 사진으로 많이 찍고 올려보지 못했엇는데,

쿠킹 사진들을 올리시는 블로거 님들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맛집 탐방은 저희 취미이자 제 삶의 스트레스 해소법 중 하나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요즘 살이 부쩍 많이 쪄버렸지요 호호호호

뭐 다시 필라테스 하면서 빼면되지요 후후후후

 

아무쪼록 오늘도 저는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떤 유용한 글들을 올릴지 고민이 됩니다.

구독하여 주시는 분들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