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멍멍이들이 입을 햙는 이유


개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를 보게 되었어요.

개들이 밥 먹고 싶은 감정 외에 입을 햙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화난 표정을 하고 있는 사람을 봤을 때 입을 햙는다고해요.

오~ 새로운 사실이네요. 정말 동영상을 보면 화난 표정을 하고있는 사람의 모습을 보면 뒷걸음질 하면서 입을 핡아요.




저희집 강아지 코코에게는 아무도 화를 안나고, 밥도 잘 주고있는데 음~왜 입을 핡는거지요~~?ㅋㅋㅋㅋㅋ

맨날 배가 고픈건가~? ㅎㅎㅎㅎ 연구가 더 필요한 것 같아요!

오늘도 새로운 정보를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반려견에게 인상쓰며 처다보지마시고, 항상 웃으면서 대해주세요~~


친화력 짱인 카피바라 동물

[성경속으로] 바울과 실라 이야기

노숙자에게 100달러 줬더니 생긴 일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