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2018년 새해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

2017년에 명신의 기쁜날 좋은 날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10개월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넘겼습니다!

블로그를 해주시게 해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많이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8년에는 더 유용하고 재밌는 포스트들을 하겠습니다!

지금 계획하고 있는 것들은- 비밀---

농담이구요- ㅋㅋ

조금 더 요리와 여행에 대해 집중하겠습니다.

제가 구글 로컬이랑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리뷰를 많이 하는데

한국에 할게 많고 재밌는게 많은데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앞장 서겠습니다-

요리는 ㅋㅋㅋ 퓨전요리 도전합니다! 

집에서 엄마한테 혼날 각오를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8년에도 축복과 감사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기쁨이 넘치는 2018년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감사하고 축복이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