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2월 목표 규칙적인 운동. 체지방 측정하기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서는 아침 10시/ 저녁 8시마다 단체 PT시간이 있어요.


그래서 10명~ 15명 정도 다같이 1시간 동안 피티를 하는데

관장님이 10주 과정으로 새로운 운동법을 만들어와서 저희들에게 가르쳐주세요.


하지만 날마다 하는 방법이 달라서 새로운 운동법을 알게 되면서도

1시간 단체 피티 받고나면 입맛이 싹 사라질 정도로 힘든 운동법이랍니다.





어제도 기초 단계부터 스쿼트 500개를 했더니 오늘 다리가 정말 욱신욱신 거리네요.

하지만 이렇게 해야지 제 나이에 근육이 생긴다고 해요 흑흑

저보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더 잘하시는 모습 보면 또 자극받아서 열심히 하게되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인바디 측정기로 체지방을 측정했는데

10 이하까지 뺄려면 더 열심히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표준보다 근육량은 많은 편이라서 덜 힘들거라고 했어요.


그래도 운동... 하고나면 상쾌한데 그 과정이 굉장히 힘들어요.


올 3달 안에 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 2월부터 다시 결심하고 제대로 운동 해야겠습니다.


2월 말까지 목표해둔 체지방으로 내려갈때까지 음식도 잘 조절해서 먹을거에요!


하루 식단도 데일리에 쓰면서 스스로에게 많이 다짐해야겠어요.

여러분 응원 많이 해주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패스트푸드 광고 패러디

설거지 할 때 뜨거운물? 차가운물?

영양만점 모닝 샌드위치 만들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