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새해 계획 하루 1시간 이상 운동해서 체지방량 줄이기!

모두들 2018년 계획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는 열심히 블로그 하고, 영어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명신's FunFun English 블로그


또 운동도 열심히 진행중이지요.





얼마 전 친구와 친척이 대구에 와서 며칠 빠졌지만


그럴 땐 집에서라도 열심히 해야해요!





요즘 정말 춥지요 ㅠㅠ 혹시나 몸이 아프면 운동 못하게 되니깐요.


추운 날에는 3일동안 운동하러 안갔어요 ㅠㅠ 감기 걸릴까봐요 ㅋㅋㅋㅋㅋ


밥은 추울수록 많이 먹어야 감기 걸리고 안아프니까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얼굴이 동글동글 해지는 것 같네요^^


하지만 건강한 체력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하하하하



지금 다시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데요.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서 매일매일 단체 피티가 엄청 빡세서


운동하고 난 다음날 잘 못일어나요. 


정신이 피곤해지고 배 땡기고, 다리 알베기고 장난 아니에요 


그래도 다시 열심히 운동하니까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어떤 일을 할 때 포기하지 마세요! 포기할 때 망하는 길로 갑니다.



여러분 2018년 계획하신 것 모두 화이팅입니다.


올해는 모두 운동 열심히 하셔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되세요 ^^


2월 목표 규칙적인 운동. 체지방 측정하기

다이어트 식단표 저탄수화물 위주로 먹기

걸어 올라갈 수 없는 계단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