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걸어 올라갈 수 없는 계단

오늘 재미있는 영상은 '걸어 올라갈 수 없는 계단' 이에요.


일본 예능프로그램인데...일본 방송 웃기지요 ㅋㅋㅋㅋ



계단에 비누칠을 너무 많이 해놔서, 몇 계단만 올라가면 다시 원점~


꼭대기 층까지 올라가서 벨을 누르려고 하는 순간 다시 원점~ㅋㅋㅋ



영상 보면서 깔깔 웃었어요.


이렇게 웃긴 영상보면서 웃을 수 있는 마음을 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 방문한 헬스장에서 좋은 PT쌤 만난 거 같아요 ~

이번 달에 열심히 운동해서 근육량 키워서 건강한 몸 만들고 싶어지네요.


또 유투브! 정말 이 미디어를 통해서 영어공부, 세계의 역사 공부, 요리공부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서 배우고 있다는 것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물론 나쁜 미디어의 관점도 있지만, 좋은 영향만 바라보는 것이 중요해요.

지금도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인터넷 설교를 들을 수 있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나님께 감사해요. 내일도 우리 주님안에서 승리하며 살아요!!


쉽고 맛있는 홈메이드 피자 만들기

강아지를 선물받은 사람들의 흔한 반응

충청남도 금산 여행, 조팝꽃피는 마을, 인삼요리 만들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