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스타벅스 샷 4개 추가 벤티 사이즈 카페라떼

스벅에서 커피 주문할 때 주로 샷은 추가 하지 않는 편이에요.

저는 스벅 커피가 좀 진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샷 추가 필요할 때에는 그란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할 때만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팀장님이 스벅에서 샷4개를 추가한 벤티 사이즈로 카페라떼를 주셨어요.



우와............ 이 구성품은 처음 먹어봅니다.

사실 감기라서 어떤 맛도 느끼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먹었는데 오잉?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샷 4개면 다들 한약 먹는 맛일거라고 했거든요.

근데 저는 괜찮았어요. 진한 라떼의 맛이 좋더라구요.


하지만 다 먹을 수는 없었습니다. 

평소 먹던 커피 양이 있다보니 거의 절반은 남긴 것 같아요.


그래서 스벅에서 커피를 주문할 때 따뜻한 건 왠만하면 숏 사이즈, 

배고플 땐 톨 사이즈로 주문 하는 것 같아요.


아이스류는 숏 사이즈가 없으니 아쉽지만요~

하지만 아이스를 먹고 싶을 땐 차라리 더블샷 라떼를 먹기도 해요!


스타벅스의 시크릿메뉴, 더블샷 라떼를 아시나요?


정말 맛있어요!


커피 한잔 하면서 오후에는 정신차리고 일해야겠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세계에서 제일 큰 스타벅스(Starbucks)

LA 카페, 커피를 연구하는 곳 Curiosity Coffee

중국 윈난 지방 커피 (Yunnan Coffee)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