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대구 동산병원 직원식당 이용 솔직 후기


회사가 동산병원 근처라서 종종 동산병원 직원식당을 이용해요.


아무나 들어가는건진 모르겠으나~ 티켓은 점심시간 외에 판매해요.


병원 직원들은 사원증 찍고 밥먹고 들어가고,


저 처럼 외부 직원은 식권을 따로 구입해야해요!


동산병원 식당은 점심 시간이 되면 병원 직원들로 정말 북적북적거려요.


또 많은 사람들이 밥 먹으러 오다보니.... 여기서 밥먹으면 아는 사람도 많이 만난답니다. 신기하죠?ㅋㅋㅋ


제가 동산병원 식당 음식이 맛있다고 느끼는데요.


일단 단체 급식이라 영양가 있게 매일매일 다른 식단표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가 매일 3개씩이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능~!





두번째는 맛있어요!


'단체급식이 뭐가 맛있니?'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재료, 맛 신경써서 만드는 것 같아요!


지난 주에는 소고기 뚝배기 나와서 올레~ 외쳤음 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맛있음? 얼마나 맛있냐구요? 제가 친구들한테 알려줄 정도!



세번째는 가격이 착해요.


요즘 대학교 교직원식당가도 4,500원~5,000원인데 동산병원식당은 4,000원! 완전 그뤠잇!!!!!!!


요즘 같이 불경기에 또 최저임금 올르면서 물가 폭득, 식당 메뉴가격 폭등하고 있는데 4,000원이 왠말?!ㅋㅋㅋㅋ


아 감사하지요. 월금은 안 오르고 다른 거는 다 오르는데 4천원이면 사랑이지요!


거기에 맛도 있으니 일석이조! 



이쁘게 담아 더 많이 찍어서 포스트 해야하는데 앉자마자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하하하하


죄송합니다. 너무 배가 고팠어요. 



블로거도 배가 고프답니다. 특히 회사에서 열심히 일한 저는 항상 배가 고프답니다 ㅋㅋ


다음번에 또 포스트 할게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 세트 한상 주꾸미네

대구 들안길 한정식집 '만반'

대구 신매시장 참보리밥, 혼밥족을 위한 식당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