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서울 삼성역 코엑스 맛집, 터키 레스토랑 'KERVAN(케르반)'

삼성역 코엑스에 점심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밥을 먹기 위해 

레스토랑 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대부분이에요.




오늘 저도 처음으로 줄을 서있다가 들어가서 먹게 되었네요.

삼성역 코엑스에 있는 터키 레스토랑 'KERVAN(케르반)' 입니다.




터키 음식은 케밥, 피데 그리고 아이스크림만 먹어봤어요.

주문한 메뉴는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 SET

양고기 덮밥 SET 주문했어요.




치킨 스테이크 큘바스트는

숯불에 구운 닭고기 필레에요.




엄청 이국적인 맛이 나는건 아닌데

구운 닭고기 밑에 밥이 눌러져 있는건 이국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밥이 한국밥이라는게 덜 이국적.




양고기 덮밥은 양고기 특유의 향이 나서 좋았어요.




좀 더 향신료를 팍팍 넣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운도 있고요.

그럴러면 이태원으로 가서 먹어야 겠죠?^^




1인당 샐러드 1개씩일줄 알았는데

메뉴 사진과는 다르게 샐러드 1개 빵 1조각 줬어요.




이런 부분이 조금 다르다는 걸 참고해주세요.




KERVAN(케르반) 터키 레스토랑은 다른 몰에도 몇 곳 있으니

알아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