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서울 코엑스 전시회 '핸디아티코리아' 순두부 아이스크림 시식 후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있어야 할 분들이 핸디아티코리아 박람회 안에서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청년들이 있는 곳으로 갔어요~




핸디아티 코리아 구경을 하다가 배가 출출했는데

순두부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는게 너무 궁금해지는거에요!




자색고구마 가루를 뿌린 순두부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어요.




오...! 자색고구마 뿌린 맛보다 더 강했던 건 순두부 맛!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는거에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물어보니까 

생크림, 우유 넣지않고 순두부로만 만들었다고 해요.

참 궁금해지네요.


이렇게 응고가 된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저도 꼭 기회가 되면 만들어봐야 겠다는 다짐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순두부 아이스크림.

대박나실 것 같아요 ㅋㅋㅋ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있었으면 난리 났을듯요 ㅋㅋㅋ

다음번엔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다른맛을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얼음통으로 미니 과일 아이스바 만들기

집에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만들기

아이스크림 기계로 맛있는 망고 아이스크림 만들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