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딘타이펑' 여름특선세트 주문


대만 여행 때 딘타이펑 레스토랑 줄이 너무 길어 가보지 못했는데

드디어 한국 딘타이펑을 가보게 되었어요.




한국에 들어온지는 꽤 되었는데... 제가 늦은감이있죠? ㅋㅋㅋㅋ

하지만 대만 현지 맛을 따라오지는 못한다고 하는데,

비교를 할 순 없지만 그래도 방문해보았습니다!




제 친구와 저는 만두 킬러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딘타이펑 딤섬이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_+!!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딘타이펑'




저는 샤오롱바오 샘플러 100배 즐기기를 주문했어요.




샘플러를 주문하면

닭고기 샤오롱바오,샤우 샤오롱바오,자연송이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게살 샤오롱 바오 구성으로 이뤄져 있어요!




사실 맛은... 다 비슷비슷 하게 느껴졌으나,

게살 샤오롱 바오와 기본 샤오롱 바오가 젤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여름특선세트를 주문했어요.

샤오롱바오+중국식냉면+계란볶음밥

+매운닭고기소스+멘보샤 구성이 되어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이 세트로 주문!

중국식 레스토랑에 맞게 차가 나오고

짜사이무침과 생강+간장을 기본 찬으로 제공해줘요!




모든 메뉴가 나왔답니다~




샤오롱바오는 옆구리를 터트려서 즙을 빼내고

국물부터 호로록~ 마시는건데...

먹을 줄 몰랐던 저희 둘은

제공된 국물을 살짝 적신 후 먹었어요 냐하하하

그래도 진짜 맛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처음 접한 샤오롱 바오인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호불호가 다들 갈린다고 하는데

저희둘은 넘 맛있다며 폭풍흡입 ㅋㅋㅋㅋㅋㅋ




중국식 냉면 진짜 궁금했어요.

오징어, 당근, 오이, 무순, 양배추,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땅콩소스와 겨자소스를 취향에 맞게 넣으면 되는데

저희는 땅콩소스 정말 조금 넣어서 먹었답니다 ㅎㅎ





면이 쫄면처럼 엄청 쫄깃쫄깃~

육수는 냉면육수 맛이었어요!

은근 중독되는 맛인데, 계속 먹으면 짤 것 같아서 국물은 남겼어요~ㅋㅋ




매운 닭고기 소스는 볶음밥이랑 같이먹으면 되요!

많이 매운편은 아니였구요.




계란 볶음밥도 많이 느끼하진 않았어요~

생각보다 넘나 맛있어서 감동이었음요~




멘보샤는 새우살이 들어있는 완자같은 것!

튀겨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둘이서 세트에 샤오롱바오 샘플러까지 먹고나니

배불뚝이가 되었어요.


세트만 시켜도 배불렀을 건데 양이 작을 줄 알고 샘플러까지 주문했었네요~

둘이서 방문하면 세트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넘 맛있게 먹고갑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서울 삼성역 코엑스 맛집, 터키 레스토랑 'KERVAN'

서울 여의도 IFC몰 맛집 건강한 음료 AMERICAN TRAILER

서울 여의도 카페 IFC몰 NAPOLEON 빵집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