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서문시장 맛집, 서문시장 2지구 불고기 맛집 '든든식당'


저는 20대 중반까지 

대구에살면서도 대구에 유명하다는 서문시장도 잘 안갔답니다.

왜냐구요?

집에서 멀기도하고, 주변에 큰 재래시장들이 많기 때문이죠.

그런데 요즘 부쩍 서문시장에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이번엔 점심시간을 이용해 맛난 점심을 먹으러 서문시장으로 GOGO!




직장 동료가 추천해준 서문시장 2지구 맛집 

'든든식당' 입니다.

대구 서문시장 불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

12시부터 1시까지는 자리가 만석이라서

웨이팅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저희는 단체 방문이었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메뉴는 딱 4가지입니다.

간장석쇠불고기 6,000
고추장석쇠불고기 6,000
차돌된장찌개 7,000
차돌김치찌개 7,000


저희는 단체라서 종류별로 다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각종 반찬들이 제공이 되구요.

쌈 싸먹는 배추, 깻잎, 상추도 많이줬어요.


간장석쇠불고기, 

고추장석쇠불고기

그리고 차돌김치찌개 구성이에요.


미역국은 불고기 시켜서 같이 주는거구요.

찌개만 시키면 미역국은 안줘요.



이쪽 테이블은 간장석쇠불고기와 

차돌된장찌개에요!

정말 푸짐하게 많이 주죠?




양도 많은데 가격도 저렴하고

밥도 정말 푸짐하게 준답니다.



넘 맛있어서 쌈 싸먹다가 양이 모자라서

쌈을 더달라고 할 정도에요~~~




든든식당 맛나게 먹고,

며칠 후에 또 다녀왔어요 ~~

그리고 오늘은 포장도 했답니다!

서문시장 2지구 맛집으로 방문해도 괜찮은 곳!

'든든식당' 맛나게 먹었어요~

맛 ★★★★☆
서비스 ★★★☆☆
가격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패밀리레스토랑 '수페부엌' 범어동 맛집

대구 매호동 짬뽕, 야끼우동 맛집 '신열열짬뽕'

대구 동성로 숨겨진 찜갈비 맛집 '동인정'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