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서울 코엑스 가볼만한 곳, 코엑스 아쿠아리움 다녀온 후기

하룻동안 코엑스에서 놀 작정을 하고

코엑스에 여러 박람회를 다니고, 코엑스에 있는 카반 터키 레스토랑에 가서 밥도 먹었어요.





그리고 오후에 방문하게 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자녀가 있는 분들에겐 최고의 교육장소!

그리고 연인들에게도 좋은 데이트 코스에요~




카반 레스토랑 영수증 제시하니까 2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7월 14일부터 옥토넛 수중공연과 인어도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 진행중이래요.

또 9시까지 연장영업 중이라 늦게도 많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아이들의 눈대중에 맞게 맞추어진 것 같아요.





15개의 테마별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물고기부터 해양마을, 바다왕국 등 테마별로 구경할 수 있어요.




스템프 투어도 있었는데 저희는 안했어요 ㅋ_ㅋ


다들 더우니까 아쿠아리움으로 몰려든 것 같아요.




아이들데리고 정말 많이 방문했더라고요.

올해 겨울에도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방문했었는데

또 와도 새로워서 너무 좋아요 :)

멍게, 해삼, 소라 등 직접 손으로 만저볼 수 있는 코너도 있지만

저는 패스~




아이들에게는 바다에서 볼 수 있는 생물을 만나보는

최고의 교육 장소같아요!ㅋㅋㅋ

조금 아쉬웠던건 상어가 생각보다 많이 없었다는 것 ㅠㅠ




옥터넛 공연이 오후 12시 30분/ 2시 30분 이뤄지는데

저희는 못본 것 같아용..아쉽아쉽

대신 물개 쇼를 잠시 봤어요 :)




인어공연은 오후 4시 30분, 오후 6시로 15분씩 관람이래요!

공연 볼 분들은 참고하세요^^




또 귀여운 거북이와 매너티와의 밥싸움 대결도 봤어요 ㅋㅋㅋ

매너티가 위에서 배추를 가져오면 거북이가 자꾸 뺏어가려고 했어요.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요^^





또 자라들이 밥먹는 모습과, 애기 자라들도 정말 재미있게 구경했답니다.




굉장히 귀여웠던 비버!

저번에 왔을 때는 비버가 계속 밥을 먹었는데

이번엔 잠만 자요~



물에 둥둥 떠다니며 잠만 계속 자는 비버 ㅋㅋㅋㅋ

이 게으름뱅이 ㅋㅋ

물위에서 잠자는데 눈은 감고 있으면서 발은 또 움직이는거있죠!

완전 귀요미!!!!




그 외에도 우리가 평소에 보지 못한 신기한 생물들이 많이 있었지요~~

또 방문해도 재미있었던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1

연락처: 02)700-7200

평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21:00
일요일 10:00 ~ 20:00
(연중무휴)

단, 7월 27일 ~ 8월 5일까지
8월 10일 ~ 8월 15일까지 연장영업으로 10:00 ~ 21:00 영업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서울 삼성역 코엑스 맛집, 터키 레스토랑 'KERVAN'

서울 가볼만한 곳, 서울 삼성역 별마당 도서관

서울 가볼만한 곳 여의도 IFC MALL 구경하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