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근교여행, LA 대형 쇼핑몰 아울렛 Ontario Mills(온타리오 밀스)


LA에 여행을 오면 꼭 방문하는 곳은? 시타델 아울렛이죠?^^


코치, 케이트 스페이스, 마이클 코어스, 타미힐피거, 투미, 나이키, 겝 등등

준명품부터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어서

한국에 돌아가기 전에 꼭 들려서 쇼핑을 하죠~


LA 여행, LA 쇼핑, 시타델 아울렛(Citadel Outlets)에서 알뜰하게 쇼핑하기 꿀팁 공개


이번 엘에이 여행자들에게 드리는 완전 꿀 정보!





시타델 아울렛 외에도 LA근교에 아울렛 매장이 몇 곳 있는데요.

그 중 대형 쇼핑몰인 Ontario Mills도 있답니다!


고속도로로 40-50분 거리에 위치해서 

반나절 여행지로 다녀오기에도 딱 좋은 곳이에요!


LA근교여행, 캘리포니아에서 큰 쇼핑몰 아울렛 Ontario Mills Fashion District





Address: 1 Mills Cir, Ontario, CA 91764

Opened: November 14, 1996

Hours:

Monday    10AM–9PM

Tuesday    10AM–9PM

Wednesday 10AM–9PM

Thursday 10AM–9PM

Friday 10AM–9PM

Saturday 10AM–9PM

Sunday    11AM–8PM

Phone: (909) 484-8301


온타리오에 위치한 온타리오 몰은 

시타델 아울렛보다 훨~~~~씬 더 큰 규모의 아울렛이랍니다!


심지어 캘포에서도 대형 쇼핑몰이라고 할 정도이니

얼마나 많은 브랜드들이 있을지 저도 방문전엔 상상이 안가더라고요 >_<





시타델 아울렛에 없는 브렌드들이 다 있다고 보심 되요!

사실 시타델 아울렛 갔을 때 토리버치 매장이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ㅠㅠ





온타리오 아울렛 몰에 오면 토리버치부터 명품 매장들이 훨씬 많아요!!


이번에 신랑이 선물로 토리버치 가방을 사준다고 해서 냉큼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시타델 아울렛은 쇼핑몰이 실외로 구성되어 있는데

온타리올 아울렛은 실내로 되어있어요.





덕분에 이 더운 캘리포니아 날씨로부터 잠시나마 피할 수 있었어요 ㅋ.ㅋ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온타리오 아울렛 지도부터 챙기기!

내부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원하는 브랜드에 방문하려면 지도가 필수!





“미국 대형 아울렛 쇼핑의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


1. 쇼핑 하루 전 방문하는 아울렛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Map을 다운로드해서 방문 할 브랜드 위치를 사전에 확인하기!


2.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못했다면

아울렛에 방문하자마자 바로 Imformation 앞에 비치된

Map을 보고 방문할 브랜드 위치를 펜으로 표시하기!





다행히 토리버치 매장은 아울렛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있어요~


토리버치 토리버치~


확실히 미국에서 사는게 한국보다는 훨씬 싸게 사는 것 같아요.

매장에 신상품부터 사람들이 많이 들고다니는 아이템까지

골고루 다~ 있더라구요.





신상품은 이번에 디자인이 넘 특이해서 살까말까 고민했어요.


저는 기존의 토리버치 로고가 박힌 깔끔한 디자인의 

도트백을 사려고 왔기 때문에

맘에 드는 가방을 찾아서 바로 Get!





아울렛에 방문하면 표시된 가격의 40-60%를 할인해서 살 수 있어요!ㅋ

정말 짱이죠?


이왕 온김에 토리버치 미니 지갑도 구매했어요.





미국에 살면서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다보니 

굳이 큰 지갑은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이쁘게 종이백에 담아주셨어요~


엘에이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큰 대형 아울렛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토리버치 가방도 이렇게 저렴하게 살 수 있다니! 꺄아





가방을 사고 이제 신랑 가방도 사러 투미 매장으로 고고~


매장에 가기 전에 다른 매장들도 다 구경하려고 

온타리오 몰 한바퀴를 다 돌아봤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매장도 엄청 크게 있어요!

디즈니 옷, 양말,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이 있네요.





매장 밖 곳곳에는 백화점처럼 작은 상점들도 있답니다.


또 곳곳마다 아이스크림, 프래즐, 커피, 사탕 등

간식, 후식들이 팔고 있어서 

중간에 쉬어서 사먹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이 곳은 반나절 여행지로도 딱 좋아요!





미국에서 한 때 엄청 유명했던 Rainforest Cafe도 있더라고요.


저는 예전에 샌프란시스코 여행 때 발견하곤

들어가서 구경한 적이 있었는데

저 안에서 쇼핑도하고, 또 밥도먹고 커피고 마시더라는 ㅎㅎ




그리고 매장은은 정말 숲속처럼 꾸며져있고,

동물들 소리까지 나온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나무도 있어요. 푸하하





내사랑 프레즐!!

온타리오 몰이 워낙 넓다보니 걷다보면 배가 고파져서

Auntle Anne’s에서 프레즐 하나 사먹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앞 사람이 너무 길게 주문을 하길래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포기...




어짜피 곳곳에 같은 브랜드 샵들이 있어서 

또 걷다가 사먹음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일본 다이소 매장에도 들어갔다 왔어요.


한국 다이소랑 매장 분위기가 완전 다른데, 

이 곳은 일본 제품 100프로인 것 같아요! 





빨래망, 먼지찍찍이(?), 주방용품들은 다이소에서 사는 편이에요!

오늘은 그냥 매장이 보이길래 들려서 이것저것 구경!





그러다가 칸초 하나 사먹기 ㅋㅋㅋㅋㅋㅋㅋ





이 빵도 사람들이 엄청 사던데, 일본 카스테라 같더군요.


다이소에 오면 충동구매 욕구가 생겨서

신랑과 저는 봐도 그냥 안사기 ㅋㅋㅋㅋㅋㅋㅋ





Corelle(코렐) 그릇 전문 매장도 있어요.

코렐 그릇이 안깨지고 기스도 잘 안나서 

저희집에서도 쓰고 있거든요.


여긴 없는 매장이 없어요! ㅋㅋㅋㅋ





마셜스도 있어서 들어가서 구경했는데

저희집 앞에 있는 마셜스 매장보다 훨씬 많은 아이템들이 있더라는!!





이것저것 매장 구경하며 한바퀴 다 돌고 나니까 

푸드코트가 나오더라고요.


푸드코트 완전 대형 사이즈!!





보통 온타리오 아울릿에 방문해서 

쇼핑하고 몰 안에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다 놀다가 가는 것 같아요.


심지어 4D 체험도 있어서 놀거리들도 많음!!





푸트코트에 사람들 진짜 많아요.

보통 우리가 잘 아는 미국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입점해 있고

아마 밖에 일반 매장에서 먹었던 가격 보단 조금 더 비싼 걸로 알고 있어요.


인앤아웃, 칙필레 등 

몰 안에 입점해 있지 않은 음식점들은 

몰 밖에 조금만 나가면 다 있기 때문에 사먹지 않았어요.


대신 쇼핑하고 나가서 칙필레 먹었어요!ㅋㅋ





온타리오 밀스 아울렛 한바퀴 다 돌고 나니까 거의 2시간은 쇼핑 한 듯 하네요.


매장 곳곳 들어가서 보지 않았는데도 두시간이나 걸렸는데

쇼핑하러 맘 먹고 방문하면 3-4시간은 넘게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그만큼 구경할 매장들이 많다는 것 !





저랑 신랑은 두-세곳의 매장만 방문해서

필요한 것만 샀거니 시간 절약했어요^^





미국 엘에이에 여행오셔서 대형 쇼핑몰 구경하실 분들은

LA근교에 위치한 Ontario Mills(온타리오 밀스) 완전 강추요!!


아울렛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LA 쇼핑, Citadel Outlet(시타델아울렛)에서 맛있는 점심 즐기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