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뉴욕여행 필수코스, 뉴욕첼시에서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 The High Line


뉴욕여행, 맨해튼에서 반드시 가볼 곳 화려한 뉴욕 타임스퀘어


첫 날엔 맨해튼에서 뉴욕 도보여행을 보내고

이번에는 뉴욕 Chelea(첼시) 동네에서 반나절을 놀았어요~


뉴욕에서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할 곳 Chelsea Market(첼시마켓)에서 쇼핑하기!!





뉴욕여행 필수코스, 이쁘고 볼거리가 많은 곳 Chelsea Market(첼시마켓)


첼시마켓에서 놀다가 바로 옆에 있는 The High Line으로 향했어요!



뉴욕여행 필수코스, 뉴욕에서 산책하기 좋은 곳 The High Line, 뉴욕 첼시여행





한국 서울에 고가도로 산책로가

뉴욕 The High Line을 모티브해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Chelsea Market 옆에 있는 The High Line이 더 유명해 보이더라는!!!!





뉴욕 여행 필수 코스인 The High Line!


첼시마켓에서 올라가는 입구를 못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Google Map으로 The High Line 검색하셔서 

위치 켜 놓으시면 정문 길을 안내 해 줄거에요~


저희는 넘 배가 고파서 첼시마켓에 나와서 피자 먹고 가느라

정문 말고 쪽문 계단이 있길래 그 길로 올라갔어요!ㅋㅋㅋㅋㅋ





올라 와보니 와아~

뉴욕 Chelsea 동네를 한 눈에 다 볼 수 있는 광경이 펼쳐짐!!


맨해튼과는 정말 다른 분위기의 첼시





이 날 바람도 솔솔 불고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즐기고 있었고~


저도 덩달아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솔직히 서울 고가도로 보다 훨씬 이쁜 뉴욕 첼시 The High Line ㅋㅋㅋㅋㅋㅋㅋ


걷다 보면 첼시마켓에 있던 식당, 카페 몇 곳에서 

포장용으로 만들어서 팔고 있었어요!ㅎㅎ





곳곳마다 테이블, 벤치들이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앉아서 먹고 쉴 수 있답니다.





저도 걷다가 힘이 들길래

잠시 벤치에 앉아있었어요.

그러다가 누워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앉아있던 벤치가 누울 수 있는 벤치였거덩요 ㅎ_ㅎ

좌우로 다들 누워서 놀고 있고, 경치를 바라보고 있었어요 ㅋㅋㅋ





조금 쉬다가 다시 천천히 산책하는데

주변 환경 조성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홀딱 반해버린 The High Line





정원도 너무 이쁘게 조성해놓고

다리 위에 물들이 졸졸~~ 흐를 수 있도록 이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던 The High Line


여기서 인생샷도 몇 장 건졌어요! 우헹헹~~





아쉬운 점은 The High Line 산책 코스가 생각보다 짧다!?

저는 엄~청 길 줄 알았는데 한 20분 정도 돌아보니 끝나더라고요.


그래도 끝에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왕복 시간은 안 걸리고 좋았어요!





하지만 탁트인 바다가 보일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용 ㅠ_ㅠ


하지만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뉴욕 첼시는 너무 아름답고 이뻤답니다! :)


맨해튼과는 정말 다른 분위기의 세련된 동네였던 첼시


뉴욕여행 필수코스로 첼시 The High Line 산책 하고 가세요!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