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신의 Travel=3

여행의 시작, 김해공항(KAL항공)-나리타공항(AA항공)-LAX공항까지의 여정

드디어 미국 LOS ANGELES(로스엔젤레스)로 가는 날입니다.

두둥두둥 기대반 설렘반,,,

작년에는 에어차이나 항공편을 이용하여서 김해공항->베이지공항 경유-> LAX 공항이었는데,

이번에는 아메리칸항공(AA항공) 편으로 예약을 하여서 새로운 루뜨로 가게 되었답니다.

김해공항(KAL항공)-나리타공항(AA항공)-LAX공항까지의 여정, 이제 시작합니다!

오전 9시 30분에 김해공항->나리타공항으로 가는 것이어서,

새벽 6시에 대구에서 출발해서 7시 30분 경에 김해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아침부터 무슨 여행객들이 이렇게 많은지요.. 티켓팅 발급 받는데 줄은 적었지만,

출국 수속 밟는데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시간이 조금 걸렸답니다.

김해공항은 인천공항에 비해서는 굉장히 작은편입니다.

면세점도 굉장히 적어서 화장품이나 홍삼 등만 구매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미국 LAX 공항까지 갈때에 한국에는 아메리칸 항공 직항이 없기 때문에

대한항공을 타고 나리타 공항으로 갑니다.

서비스 좋은 대한항공 :)

일본으로 갈 때에는 1시간 반 정도밖에 안걸려서 일부러 창가에 앉았답니다.

눈덮인 동네 이 곳이 훗가이도 근처인가 봅니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눈덮인 산들이 너무 아릅답네요.

아침 조식인지, 점심인지 모르겠지만 비행기 탑승 후

바로 제공되는 기내식.

저는 포테이토&소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칵테일 샐러드와 모찌, 그리고 모닝빵이 제공되네요^^

나리타 공항에 착륙 후, AA 공항으로 환승하기 위해 길을 잘 찾아야합니다.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았지만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조금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착륙 후 2터미널로 가능 방법을 알려주는 한국어로 쓰여진 종이를 배포해줘서 다행이었답니다.

대한항공기를 타고 나리타공항에 내리면 1터미널입니다.

여기서 셔틀 버스를 타고 2터미널로 가야합니다.

셔틀버스를 타는 방법은 사진에 볼 수 있듯이

GATE 28번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표지판을 쭈욱~ 따라가면 트램을 지나서  GATE 28번으로 가기위해 계단으로 내려가면 셔틀버스 정류장이 나옵니다.

셔틀버스 도착 시간이 안내되어 있어서, 바로 확인 후 버스를 기다리면 됩니다.

버스를 타기위해 앞에 있는 직원이 티켓 체크를 하는데,

영어를 하지 못하는 분이라서 티켓만 보여주면 OK!

그분이 일본어만 하시길래.....

저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아노~ 스미마셍가~ 터미널 2 데스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아들음 푸하하하하하하하하

GATE 28  -> GATE 59 -> GATE 70 순으로 정류장을 가게되는데

제 2터미널에 있는 곳은 GATE 70 번 입니다.

28번에서 70번까지 약 10~15분 정도 소요.

GATE 70번에 도착하여, 5시간 후에 탑승하는 AA 항공편을 체크하고,

2터미널 구경을 하였습니다.

시간이 좀 남아 있어서 무료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일본 전통 판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2 터미널에서 판화 찍기도 하였답니다 ㅎㅎㅎ

면세점에 들려서 녹차맛 POCKY로 사먹고 ㅎㅎㅎ

미국에 사촌언니 및 지인들에게 선물할 녹차 타르트도 구입!!

그 맛이 궁금하시죠?

곧 리뷰로 남기겠습니다 ^^

시간이 다 되어서 AA항공을 타고 LAX 공항으로 출발 합니다~

소요시간은 약 10시간.

예상 시간보다 1시간 일찍 도착하게 되네요.

이륙하자마자 과자를 한개 주네요!!

30분쯤 지나니깐 저녁 식사를 줍니다.

사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치킨 또는 소고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소고기로 주문!

연어 샐러드도 제공되네요~ 얏호~

밥먹고 한 2~3시간 자고 일어나니까 제공되는 디저트!

샌드위치가 제공되네요.

너무 퍽퍽해서 오렌지 주스랑 같이 먹다가 반정도 남긴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아침이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AA항공에서 연어 메뉴를 꼭 먹어보라고해서, 오믈렛, 연어 중에서 연어를 선택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램요!!! 대신 조금 짜네요....ㅠㅠ

또 물 벌컥벌컥 들이마시고ㅎㅎㅎㅎㅎㅎ

이번에 탑승했던 AA 항공기가 새 비행기여서 실내도 쾌적하고 시트도 깨끗~

그리고 옆자리 아무도 안앉아있어서 누워서 한숨 잘 수도 있었고 너무 좋았네요^^

LAX 공항에 안전하게 도착해서 입국 수속도 정말 간단하게 끝났답니다.

다음번에는 LAX 공항 꿀팁에 대해서 나눠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