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Hawaii Kona 여행, Farmers market 쇼핑, 파파야, 파인애플, 아보카도 과일이 있는 곳!


즐거운 Hawaii Kona 여행 ♬
코나 도시가 워낙 작다보니, 며칠 안에 여기저기 다 돌아다닐 수 있어요!
이번주에는 Target, Wallmart 그리고 Kona Farmers market에도 다녀왔답니다^^

그 중에서 기억에 남는 Farmers market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Downtown 안에 있는 파머스 마켓은,
샌프란 시스코나, LA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과는 다른 느낌이랍니다:)



도시가 작다보니 마켓도 굉장히 작은 편인데요.
약간 동남아시아에 가면 볼 수 있는 시장 같은 느낌도 있어요.


밖에는 여러 과일들을 내어놓고 팔고 있었어요.
하와이에서 유명한 파파야와 파인애플이 가장 많이 있구요.
그리고 엄청 큰 크기의 아보카도들도 있었답니다!



제 친구는 파파야를 꼭 먹고 가야한다며, 마켓 안쪽에 있는 가게에 들어갔어요.
안쪽으로 들어갈 수록 과일 가격이 조금씩 착해진답니다.
당장 먹을 파파야인 경우에는 완전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것을 먹어야합니다.
며칠 뒤에 먹을 경우네는 초록색이 섞여있는 덜익은 것을 선택합니다^^


파파야를 선택하고 친구가 아보카도도 구입을 했어요.
아보카도 크기가 LA에서 먹던 크기의 2배 인 것 같아요.
그만큼 안에 씨도 엄청 컸어요 ㅎㅎㅎ



그리고 다른 가게들도 구경했어요.
섬이다 보니 예쁜 조개나 소라를 이용해서 만든 장식용들이 많았어요.

목걸이, 반지, 귀걸이도 팔고 있구요.
또 천가방도 팔고 있는데, 뭔가 동남아 여행때 봤던 디자인의 가방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코나 커피도 팔고 있더라구요.
여기서 살까 고민했는데, 친구가 월마트에가서 사는게
더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했어요.




집으로 돌아와서 다음 날 친구가 맛있는 브런치를 만들어 줬어요.
Farmers market에서 샀던 파파야와 아보카도로 만든 맛있는 브런치!
아보카도토스트와 파파야+그레놀라요거트, 그리고 맛있는 coffee까지~

간단한 재료만으로 맛있느 brunch를 먹을 수 있다니 주님 감사합니다!!
하와이에서 먹은 파파야 맛은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친구가 파인애플을 잘라서 줬어요.
그 맛은..... Amazing!!!
당도가 엄청 높아서 파인애플 통조림을 먹는 것 같아요.
정말 달고 정말 맛있고 파인애플의 진한 향이 느껴졌답니다.

하와이에서 먹은 파파야와 파인애플 맛은 어디에 가서도 맛보지 못할 것 같아요.

재미있던 Kona Farmers market 쇼핑이었어요 ^^


Hawaii Kona 여행, Downtown에 위치한 Foster's Kitchen 레스토랑


Hawaii Kona 여행, Kona Haven coffee shop


Hawaii Kona 여행, MUD PIE가 있는 곳 'KONAINN'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