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현대백화점맛집, 대구반월당점, 홍대돈부리

맛있게 먹었던 대구현대백화점맛집 홍대돈부리 입니다.

 

대구 반월당 근처 식당 중에서 자주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주문했던 메뉴는 사케동/에비후라이/우나기동/믹스가츠동/김치돈가츠 치즈나베

 

메뉴를 많이 주문한만큼,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

 

 

 

우나기동 이랍니다

 

장어구이와 함께 새우튀김이 한개 놓여있네요.

요것을 밑에있는 밥에 스윽스윽~ 비벼 먹으면 제맛 !

 

 

믹스가츠동 입니다

 

새우와 돈까스가 같이 들어있는 가츠동!

밥에 비벼먹기전에, 숟가락으로 잘 잘라서

같이 비벼먹어야 더 맛있어요.

 

홍대돈부리에서 믹스가츠동도 많이 주문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연어덮밥입니다.

 

메뉴에는 사케동이라고 써있지요.

 

한점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 연어를 그냥 먹기에는 너무 아쉽더라구요.

 

 

이렇게~ 무순, 양파, 밥을 곁들여서 먹으면 제맛!!

 

여기에 와사비를 조금 넣어서 먹거나,

와사비가 섞여져 있는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겠죠? ㅎ_ㅎ

 

 

김치돈까스 치즈나베

 

김치국같은 이 국물안에 돈까스가 들어있답니다 :)

그리고 맨 위에 치즈가 타악~ 얹어져 있죠?

 

밥에 말아먹으면 제맛!

 

꺅 이것은 정말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다른 음식먹다가 느끼해지면, 국물 한숟갈 캬아~

 

 

에비후라이

 

금방 튀겨서 나온 새우튀김,

그래서 정말 바삭바삭 맛있네요 ^^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제맛!

 

이건 집에서 만들어먹어보고싶어요~

하지만...... 튀김이기 때문에 고칼로리일 것 같네요.

새우니까 콜레스테롤 수치까지 생각나게 하는군요.

 

뭐든 적당히 잘먹는게 젤 중요한 것 같아요ㅋㅋㅋㅋ

 

대신 타르타르 소스는 미리 만들어서,

담번에 돈까스 먹을 때 타르소스에도 찍어먹어야죠?

 

대구 반월당 홍대돈부리는 언제 방문해도 줄서서 먹어야하네요~

역시 인기만점 시내 맛집인가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