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오레오 Fruity Pebbles 신메뉴 출시



굿푸드는 아니지만 중독적인 오레오~~

미국에서 오레오는 국민 과자인데요. 우리나라 새우깡이나 초코파이만큼 인기가 많아요!

사실 오레오는 흥미로운 맛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지요-






바나나스피릿, 레인보우, 수박, 골덴 버스데이케익 등등...

거의 기상천외한 맛들을 만드는데 미국 친구들은 좋아하더라구요-- 허허허---

그리고 한국 오레오는 맛있는데 미국 오레오는 정말 달아요 ㅋㅋ

기이한 맛으로 유명한 오레오가 올해는 Fruity Pebbles라는 과일 맛 오레오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허허허허~ 솔직히 별로 안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라인에는 맛있다- 이게 뭐냐 별별 반응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음.... 그냥 창의력과 혁신에 박수를^^!

한국과자도 지금 너무 잘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계속 창의적이고 영양가 있는 제품들 많이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