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여행, 러시아 마트에서 쇼핑하기

여러분~ 오늘은 마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제가 미국에 있을 때 놀란 것은 각국 마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중국마트, 동남아마트 다녀왔는데 정말 그 나라 음식들과 제품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심지어 냄새도 중국/ 동남아 향이랑 음식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굳이 해외여행 안 가도 각 나라마트만 가도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것 같아요.


한국은 아직 그런 나라마트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있어도 작은 가게 수준이구요.





오늘은 미국에 있는 러시아마트를 소개합니다!


왜 러시아마트냐구요? 유튜브 보다가 너무 신기해서요! 



잘 일단 러시아마트의 특징고기, 피클, 사워크림!





우와, 고기, 고기, 소시지 ㅋㅋ 우와 러시아 사람들이 이렇게 고기를 좋아하는지 몰랐어요!





그 다음 놀란 것은 모든 것을 피클로 만들기! 헐 사과 피클? 허허허허허!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더 나가서 수박, 배 피클!! 하하하하! 이것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엄마한테 안 혼나겟지요 ㅜㅜ





그 다음에는 겹겹음식! 우와 젤리 밑에 고기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맛만 한번 보겠습니다.


꼭 디저트를 스테이크 위에 얹어 먹는 기분은 별로....





그 다음에는 엄청난 종류의 사워크림 (sour cream)!


이렇게 많은지 몰랐어요!





오늘 유튜브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우네요!


이렇게 여행 안 가고 유튜브로만으로도 러시아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해요!


여러분도 여행 못 가신다고 아쉬워하시지 마시고 저처럼 인터넷으로 ㅎㅎㅎ


여행을 즐겨보세요! 인터넷 덕분에 너무 감사히 잘 배우고 있습니다!



하나님 인터넷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러시아도 꼭 가봐야겠어요 ^^


혹시 러시아 싸게 갈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오늘도 축복과 감사가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_wK2hWcrAh8


미국 편의점의 특징과 이용 팁

Costco의 예상치 못한 쇼핑 목록들

LA쇼핑, Trader Joe's 쇼핑하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