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Costco의 예상치 못한 쇼핑 목록들


Costco에 가면 식품, 의복, 의료용품, (농)기계 및 기구, 여행용 텐트,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필요한 제품들을 다 구입할 수 있죠 ㅎㅎ
심지어 창고용 작은 컨테이너도 구입 가능...... 미국에서 보고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코스트코에 우리가 예상치 못하는 신기한 제품들이 팔고 있답니다^^


Costco.com에서 의 예상치 못한 쇼핑 목록들

1.풍부한 악기

코스트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여러가지 악기를 구입할 수 있다고해요!
직접 방문했을 때에는 본적 없었는데, 온라인 구매가 가능했던거군요!^^


2. 큰 헛간 이용하기

결혼식이나 놀이 등을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헛간도 코스트코에서 구입이 가능해요!


3. 실내 및 실외 사우나 제공

단체 사우나실에 갈 필요없이 6인실로 아담한 사우나를 구입할 수 있어요!


4. 최고급 음식 제공

최고급 일본 뼈없는 랍비와 불가리아산 캐비아를 11파운드에 맛볼 수 있어요!


5.엄청 큰 놀이 세트

집에서만 놀지 말고, 밖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는 Playsets도 있어요.


6.특수한 가전제품 제공

와인 프레스, 프렌ㄴ치 프라이 커터 및 소시지 스터 퍼와 같은
몇가지 특수한 가전제품도 있어요!


7.자동판매기

대박... 자동판매기도 이렇게 개인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8.정원사들을 위한 식물들

겨울철에 식물을 키우기에 힘들지만,
코스트코에서 수경 재배 시스템과 자체 급수 재배 시스템 등 친환경적인 방법을 알려준답니다.


9. 낚시 도구

낚시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기쁜 소식이네요!
낚시 관련된 Garmin 어류 측정기 및 팽창식 플로트 등
낚시 전문 도구들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10. 독특한 기념품

호화로운 보석을 비롯해서 금고 보관소까지 다양한 기념품들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매장에서 보지 못했던 제품들을
Costco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알게 되었네요^^


Google Local (구글 로컬)을 활용하세요!


LA 쇼핑, 미국 마켓 Ralphs에서 장보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