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고수 다듬기의 달인 비디오


올해 최고의 기분좋은 요리 비디오로 급부상하고 있는 고수 다듬기 영상입니다!


오 사각사각~ 사각사각 소리가 기분을 좋게하네요.


그리고 짤린 고수가 도마에 수북히 쌓이는게 너무 이뻐요.





무슨 초록색 눈이 내리는 느낌? 


푹신푹신할 것 같고~ 고수의 향도 듬뿍~


아~~ 월남국수가 먹고 싶네요! 고수를 잔뜩 넣어서요!^^





여기 식당은 웬지 라틴 음식점 같은데 타코 소스에 고수를 잔뜩!


토마토, 양파, 할라페뇨, 레몬즙 그리고 고수를 더한 소스의 맛이 


아~ 먹고 싶네요. 


LA에서 정말 맛있게 타고랑 라틴 음식 잘 먹었어요! 


Larchmont, 카라비안 전문 레스토랑 'Prado'


저도 이런 기분 좋은 영상 좀 만들어봐야겠어요!


내 사랑하는 액션캠 ㅋㅋㅋ 며칠 전에 쓰고 방 어디에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앞으로 동영상도 기대해주세요! 





혹시 유튜브나 동영상 관련 좋은 자료나 노하우 아시는 분 댓글이나


메시지로 연락주세요. 올해는 동영상도 열심히 하려구요!


응원해주세요!


오늘도 감사와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s://twitter.com/atomic_era/status/948792949936041984


뉴욕 숨겨진 최고의 인도네시아 식당

미국 남부 내시빌 핫 치킨 (Nashville Hot Chicken)

훗카이도산 사슴 스테이크와 사슴 불고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