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근교 나들이, 청도 오브제토(Objeto) 카페

요즘에는 대구 근교 가볼만한 곳은 청도 입니다.


청도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브제토(Objeto)카페에 방문했어요.





블랑드블랑처럼 가게가 엄청 커요.


역시.. 청도 땅이 넓으니 대구 시내처럼 작은 카페가 아니라 


큰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많았어요.


그 옆에는 식사도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더라고요.





청도 오브제토 카페에는 신기한 음료들이 많았어요.


라임에이드 먹을까 하다가 스칼렛에이드가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패션후르츠 맛이라고해서 냉큼 신청했어요!



그리고 초코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 티라미수롤과 얼그레이롤 주문했어요!





여기서 루미큐브 보드게임도 하면서 놀 수 있을만한 테이블도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롤 정말 맛났던 기억이나요!



얼그레이롤은 좀 굳은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얼그레이 잼 만들어서 빵에 만들어먹고 싶어지긴 했어요 ㅎㅎ





그리고 스칼렛 에이드는 ~음~ 패션후르츠의 맛있는 맛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색소에 사이다 탄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라떼는 맛났어요! 담번에 오면 초코라떼 주문할 것 같네요 ^^


대구 근교 나들이로 청도 오브제토 카페에서 차한잔 하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다 왔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근교 나들이, 청도 블랑드블랑 카페

대구 근교 나들이, 청도 알미뜸 찜질방

대구 삼덕동 카페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곳 COG 카페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