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삼덕동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카페 COG(코그) 카페

지난 번 방문했던 삼덕동 COG Coffee Shop.


라떼를 마셨을 때, 커피 맛이 신맛이 강해서 제 스타일이 아니라고 했지요.


대구 삼덕동 카페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곳 COG 카페





그때는 친구가 아인슈페너를 주문해서 한 모금 마셔봤는데요.


이번에 직접 가서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아인슈페너는 오리지날, 화이트 그리고 아몬드가 있어요.





저는 오리지날로 주문했어요.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평소보다 손님이 적어서 실내에 앉아서 마실 수 있었답니다.


친구가 오늘도 역시나 코그 아인슈페너가 그리웠다고 하네요 호호


친절하게 직접 가져다 주시는 사장님~





 COG (코그) 커피숍에 있는 아인슈페너 맛은 아무도 따라 갈 수 없을 것 같네요.  


코그만의 특별 크림 맛 비법이 있는 것 같아요!


지난 번 블랑드블랑에서 먹었던 아인슈페너.... 


커피와 크림이 입안에서 따로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허허허 


대구 근교 나들이, 청도 블랑드블랑 카페





커피 원두가 두가지 정도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면 신맛 안나는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을 테니까요!


아인슈페너 먹고 싶을 땐   COG (코그) 카페에 또 와야겠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성로 카페, 아인슈페너가 유명한 오하이오

대구 시지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닻별

대구 신남역 근처 카페 6th Avenue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