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커피맛집, WITH LOVE MARKET & CAFE COFFEE SHOP


LA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대부분 유명한 블루보틀 커피 맛보고, 미국 스벅 맛보고 돌아가시는 분들 많죠?

하지만 LA에는 개인이 운영하는 커피샵들 중에서
커피를 맛있게 만드는 카페가 많이 있어요.


오늘은 LA 한인타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커피가 맛있는 곳 WITH LOVE MARKET & CAFE COFFEE SHOP를 소개할게요.




LA 커피맛집, WITH LOVE MARKET & CAFE COFFEE SHOP


주소: 1969 S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07
영업시간: 수 오전 7:00에 영업 시작
연락처: (213) 817-7290
메뉴: places.singleplatform.com




개인 업무가 있다면 커피를 마시면서 일하기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어요.

큰 창고를 레노베이션 해서 만든 커피샵 같이 느껴지는 곳.




입구에 들어가면 굉장히 큰 테이블에서 

많은 손님들이 커피를 마시며 개인 일들을 하고 있더라고요.

특히 학생들이 많은 것 같은데, 공부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커피 외에도 이 곳은 스낵, 음료, 빵, 샐러드 등 

작은 미니 편의점 같은 코너도 있더라고요.

들렸다가 필요한게 있으면 살 것 같아요~ㅎㅎ





메뉴는 Latte와, Horchata Latte를 주문했어요.

Horchata Latte(오르차타 라떼)는 쌀, 꿀, 시나몬을 주 재료로 한 커피에요.


특이해서 주문해봤는데 어떤 맛일지~~




주문한 메뉴 도착.

커피는 맛있는데 라떼아트가 조금 아쉽네요.




오르차타 라떼는 우유 거품이 덜 들어간 카푸치노 맛 같은데

조금 더 고소해요.

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카페라떼도 맛있음!!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은 저렴한데 커피 양이 많네요 호호

구글에 다른 후기들 중에

밖에 테라스도 있는데 저는 몰랐어요~




그리고 작은 미니 공연들도 하는 것 같아요.

일정 알면 담에 가서 보고싶네요~





와서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

WITH LOVE MARKET & CAFE COFFEE SHOP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