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랑이 미국에서 혼자 살 때
아~주 맛있는 중국 식당을 찾았다며 저를 데려가준 곳

캘리포니아 맛집, 오렌지카운티 맛집, 중국국수집 'Noodle St'

주소 : 2323 E Chapman Ave, Ste b, Fullerton, CA

번호 : (657) 217-5664

실재로 중국에 가면 한국사람들이 보통
중국음식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아니였어요..^^;

중국음식도 잘 주문하면 맛있는 음식이 정말 많다구용~
Noodle St은 중국 현지맛을 그대로 살린 것 같은데
제 입맛에 딱 맛고 맛있는 국수 한 그릇이었어요.

신기한게 메뉴에 한국 요리도 있더라고요.

김치볶음밥이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가봐요!
중국식당 메뉴에 있는거 보면^^ 아~ 기쁘네용!ㅎㅎ


신랑이 추천해준 Spicy Beef Noodle

Noodle St 레스토랑에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해요.
그리고 직원이 추천해준 Lamb Noodle

양 국물...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아!


추가로 중국식 만두 Scallion pancake 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면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요.

Noodle St은 주방장이 직접 면을 만드는
수타~면~!



굵은 면부터 얇은 면까지 총 4가지가 있는데
저는 동그란 면! 신랑은 넙적한 면을 주문했어요.




Spicy Beef Noodle

꺄아~ 보기만해도 엄청 맛있어보이고
매워보이는 이 기분!!

국물에 고기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그리고 생각보다 별로 안느끼하고요.
육수 맛을 보면서
많은 재료를 넣어 정성들여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고기도 얼마나 많이 들어있던지 ㅎㅎㅎㅎ
면은 수타면이라 쫀득한데 좀 더 얇았으면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은 있었어요.

그리고 양이 엄청 많다는 사실!!
한 그릇 먹고나면 배가 불룩~해진답니다 ㅎㅎ


신랑이 주문한 Lamb Noodle
양고기 국물을 낸 국수라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거부감 들지 않는 맛이었어요.

특유한 양고기 냄새도 안났구요!ㅎㅎ




신랑은 납작한 면을 주문했는데,
마치 한국에 수제비 같아 보였어요 ㅎㅎ


매운맛이 아니라서 얼큰하고 시원한~맛이었답니다.
요건 중국식 만두에요.
처음에 보자마자 어랏!?
이것은... 납 작 만 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구 서문시장에서 먹는 납작만두였어요.
맛도 납작만두맛! 떡볶이 국물이 넘나 생각이 나는거있죠!ㅋㅋㅋ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서
맛있는 중국 레스토랑 Noodle St 



중국 라면, 중국 국수 먹고 싶으면 이제 여기 오면 되겠어요.

대신 국물이 매우 짜다는 점 참고하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