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생활,신전떡볶이 따라하기, Movie Night 알라딘, Sprounts 72hr 행사중!


한국에서 먹던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은 날이 있어요..!


하지만 한국에서 진출한 떡볶이 집이 엽기 떡볶이 뿐이고..

심지어 한인타운까지 다녀오려니 넘 멀어서

그냥 집에서 레시피 보고 신전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어요!





대구 원조 신전떡볶이~

한국에서 교회 인근 상가에 있어서

조모임 간식으로 종종 사서먹곤 했는데 

그 맵고 칼칼한 맛이 완전 매력이었죠 ㅜㅜ





신랑이 만들어준 신전떡볶이가 넘 맛있데요 꺄아


그래서 덤으로 참치김치컵밥도 만들어서

떡볶이 국물에 비벼먹었어요 헤헤


고향 생각난다~~ㅠㅠ

여기에 만두도 찍어먹으니 존맛탱!


그리고 우리 부부는 이틀 내내 

신전떡볶이를 먹었답니다 하하하하


맛있게 먹어줘서 행복하다 ~





오후엔 던킨도너츠가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신랑이랑 일도 좀 하고요~





미국에서 먹어 본 던킨도너츠와 커피! 한국 어떻게 맛이 다를까??



미국 던킨은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


프렌차이즈 업체 중 블라인드 테스트로 

커피맛 1위를 차지한 던킨도너츠!





온김에 먼치킨 세트 하나 먹으며 일도 했지요~

이 지점 매장 너무 쾌적해서 종종 올 것 같아요 ㅎㅎ


저녁엔 아파트에서 저녁 식사와 Movie Night 행사가 있었어요!





올해 개봉한 알라딘 영화를 큰 스크린으로 수영장 앞에서 

보여줬는데 가족 단위로 많이 보러 왔더라고요 ㅎㅎ


영화 상영 전에 제공해줬던 타코!





멕시코 음식 중 제가 젤 좋아하는 타코!

음료랑 간단한 스낵들도 있어서 아마도 

애들이 엄청 좋아했을 것 같아요 ~





산책하고 동네 Sprounts 마트에 다녀옴!


금토일 72hours 행사로 초바니 요거트가 

개당 77샌트!!


참고로 미국에서 젤 맛있는 요거트 회사 중 하나가

초바니에욤 ㅋㅋㅋㅋㅋㅋ 


보통 개방 1불이 넘는데 왕 세일 할때는 많이 사야해요 !ㅋㅋ

유통기한 한 달 정도 남아서

냉장고에 쟁겨놓고 하루에 한 개씩 먹는 중 히히히


미국 여행 오시면 초바니 요거트는 

꼭 한번씩 드셔보시길!


오늘도 무사히 하루를 마치네요~ 

감사합니당 예수님!


오늘고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