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미국에서 먹어 본 던킨도너츠와 커피는 한국과 어떻게 다를까??


미국 프렌차이즈 커피 중에서

블라인트 테스트로 1위를 차지한 곳이 던킨도너츠 커피라는 것 알고 계시나요?


https://thetakeout.com/what-chain-has-the-best-to-go-coffee-1822106406





https://www.youtube.com/watch?v=Cu-S_USMQ0U



미국에서 먹어 본 던킨도너츠와 커피! 한국과 다른 맛 비교 하기



영상을 보면서 저도 엄청 놀랐지뭐에요~


지난번 뉴욕 여행 때, 젯블루 항공 기내에서 제공해준

던킨도너츠 커피를 마셔보면서

던킨 커피가 이렇게 맛있었는지 스스로 놀랐어요!!


뉴욕여행, LA에서 뉴욕 국내선 Jetblue(젯블루) 항공 이용후기




한국에 살면서 던킨 도너츠에서 도넛만 사봤지 커피를 잘 마시지 않았으니

몰랐던건가봐요


그래서 이번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던킨도너츠 매장에 방문했어요.

커피도 마시고 도넛도 먹고요!ㅎㅎ





엘에이 옆동네 오랜지카운티 Yorba Linda 위치한 던킨도너츠 매장


Address: 4858 Valley View Ave, Yorba Linda, CA 92886

Menu: dunkindonuts.com

Order: doordash.com

Phone: (714) 203-9077





한국은 던킨도너츠 매장이 대부분 이쁘고 깔끔한데에 비해

미국 LA에 있는 매장은 쾌적하지 않아요..





반면에 오렌지카운티 동네에 있는 매장은 엄청 깔끔하고 쾌적하다능!!

그래서 우리도 이 곳에 방문했다능!!





매장이 정말 깨끗함...

들어오자마자 나가기 싫어지는 기분이 들더군요 하핫





미국 던킨매장은 처음 방문이라 커피를 뭐 시킬지 고민이 되었어요.

할로윈 데이가 다가오니 Pumkin Coffee 신메뉴들이 많이 출시했더라고요.


저는 달달한 음료가 땡겨서 직원 추천으로

Frozen Coffee 바닐라 맛 주문!

신랑은 Cold Brew 커피를 주문!


던킨 콜드브루는 오후 2-6시 주문시 Only $2 !!!





그리고 먼치킨이 10개에 $2 주문했어요!


사진처럼 던킨 도넛츠들 ~~ 꺄앙

다 먹어버리고 싶지만... 

도넛은 많이 먹으면 고칼로리로 뚠뚠이가 되지요^^





한국에서 사먹었던 종류들 대부분 다 있죠?ㅎㅎ

확실하게는 모르겠지만 미국에만 파는 메뉴도 있겠지요 ㅎㅎ





쾌적한 매장 덕분에 신랑과 여기서 개인 일 좀 하다가 기로 했어요.


역시 던킨 매장엔 애들이 많이 들어와요!

주문하고 있는 사이에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 중..ㅎㅎ





My favorite 먼치킨들 >_< 

종류별로 시켜서 커피랑 마시기 딱 좋음 !


주문한 커피 도착! 드라이브 스루 주문이 많은데도 

금방 만들어 주는 직원.





저는 스무디 같은 바닐라 커피고 

신랑은 콜드브루에요.


콜드브루 한모금 마셨는데 대박 맛있음!





던킨도너츠 커피 향이 이렇게 좋았던가요..?

처음 알았네요..


요즘 집에서 코나 커피 향이 너무 좋아서 종종 마시는 편인데, 

던킨 커피도 만만치 않음!! +_+





제가 주문한 Frozen Coffee도 진짜 맛있어요.


스벅 프라푸치노랑은 조금 다른 느낌의 스무디 맛인데,

스벅이랑 비교하자면 모카프라푸치노 맛!





근데 여긴 시럽 종류도 원하는 걸로 주문이 가능해서 

시럽에 따라서 맛이 조금씩 다를 것 같아요.


이번에 바닐라 맛 선택하길 잘한듯!


$2.99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완전 대만족!





한국에서 마셔보던 던킨 커피나 스무디랑 비교해보면

개인적으로 미국이 오리지널 답게 더 맛있게 느껴져요.


커피 만들 때 배합도 정확하게 넣는 것 같고,

한국에 어떤 매장은 얼음만 가득 넣어주는 경우도 있어서..

음료는 안사고 도넛만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

미국 매장은 그러지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도넛은 한국에서 먹던 맛과 비슷한데

왜 저는 여기가 더 덜 달게 느껴지는 거죠?ㅋㅋㅋㅋㅋㅋ


미국도 던킨도넛 앱으로 포인트도 쌓고++++++++++++++++

혜택도 있는 것 같아 가입했어요 ㅎㅎ


종종 던킨 커피 마시러 올 것 같아요~


가성비 갑인 던킨 커피!

프렌차이즈 커피 매장 중 스타벅스를 제치고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가 된 가치를 저는 경험했네요^^


오늘고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