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가볼만한곳, 캘리포니아 숨은 밤바다 야경 명소, Seal Beach(실비치)


캘리포니아에 살면서 밤바다를 보러 간 곳은
산타모니카 비치 뿐이었더라구요^^

오랜만에 신랑과 함께 캘리포니아 밤바다 보러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에 비치들이 많이 있는거 아시죠?




그 중에서 조용한 바닷가 산책을 하고 싶어서 
산타모나카와는 반대로 관광객들이 거의 없고 현지인들만 다니는 
Seal Beach(실비치)에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 숨은 밤바다 야경 명소, Seal Beach(실비치)




바닷가 앞 주택가에 차를 주차하고, 바로 부두 쪽으로 갔답니다.

저녁 7~8시쯤 도착했는데, 실비치 동네 주민들이 많이 걸어다니더라고요.
사실 관광객들 없는 곳이라 저녁엔 조용할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ㅎㅎ




그 대신 홈리스들도 없고 또 관광객들 없어서
훨씬 편안한 마음으로 산책하기에 좋았어요!




부두에 가니 낮에 보는 모습과 다르지 않았어요.





밤낚시를 즐기로 온 가족들이 많이 있었고
저희처럼 산책을 즐기러 온 사람들도 많았답니다.ㅎㅎ

저녁 바다 파도소리 들으며 또 시원한 바닷바람 
을 느끼며 산책하는 이 지상낙원 같은 곳...




실비치 부두를 기준으로 우측에는 롱비치 해안이 보였어요.
밤이 되니 롱비치 쪽 빛들이 더 환하게 비추네요^^




밤에 화려한 조명이 있는 비치는 산타모니카 비치죠?
아쉽게도 실비치에서는 보이지 않는답니당 ㅜㅜㅎㅎ




실비치 Pier에서 산책 한바퀴 하고나면 
기분이 얼마나 상쾌한지 몰라요 ㅎㅎ




밤까지 수영하고 노는 사람들도 있고,
모래사장에 탠트를 치고 있는 사람들도 있어서
야간 경비대들이 출동도 했더라고요 ㅎㅎ

밤에 바다에서 놀면 위험할 수 있으니 바로 단속하는 것 같아요!




실비치 부두 앞에 실비치 경찰서도 있어서 안전한 것 같아요!

캘리포니아 밤바다 산책 정말 좋아요~




여러분들도 산타모나카 밤바다만 보러가지 마시고
관광객들 많이 없고 현지인들 많이 있는 실비치나 허모사비치,
또 맨하탄 비치에 놀러가보세요!

정말 이곳이 미국 캘리포니아 바다구나~ 라는 느낌을 제대로 실감하실 거에욧!!




부두 산책을 다 하고, 동네 걸어다니기~

부두 앞에 아이스크림 전문점, 커피숍, 음식점, 
편의점, 옷가게 등등 많이 있어요~




실비치 앞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먹었던 곳!


또 부두 바로 앞에 있어서 카페안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





그 외에도 맛있게 먹었던 피자집도 있고,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가게도 있답니다~

저녁시간인데도 많은 주민들이 밖에 나와서 외식을 하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더군요.




그리고 굉장히 놀란것은 주차한 곳으로 가는데
집집마다 다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는 거였어요.

LA같은 경우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겠지만 
여긴 그만큼 안전한 동네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았어요!




밤에도 산책하기 정말 안전하고, 밤바다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
캘리포니아 Seal Beach(실비치)

LA에서 고속도로로 약 30분정도 걸리는 점 참고하세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캘리포니아 바다 여행, 캘리포니아 Newport Beach(뉴포트비치)

캘리포니아 여행, LA 여행, 라라랜드로 유명해진 엘모사 비치(허모사 비치 Hermosa Beach)

LA 여행, LA 가볼만한 곳, 아름다운 바닷가 Manhattan Beach(맨하탄 비치)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