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피하기! Costco(코스트코) 저장식품 사놓기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미국에도 사람들이 마트에가서
물건들을 엄청 구입하고 있어요!!!

제가 살고 있는 오렌지카운티에
코스트코에도 손님이 엄청 많았다고 하네요.




신랑이 몇 가지만 구입하러 장보러 갔다가
엄청 사재기 하는 사람들 보면서 놀랐데요!

휴지랑 물이랑 엄청 사서
휴지는 하나도 없고, 물도 1인당 2박스만 살 수 있어서
신랑이 물만 사왔어요.
휴지는 다행히 집에 많이 있거든요.



코스트코에서 저희가 자주 사먹는
요거트, 바나나, 과일, 계란 등등..
그래도 한 가득 사오니까 제 마음이 놓입니다..ㅎㅎ


그리고 이번에 새로 사서 먹게 되는
코스트코 냉동식품 두 가지 소개할게요.

Kirkland Chicken Bakes
Crispy strips






Kirkland에서 나온 Chicken Bakes(치킨베이크)

치킨베이크는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만 사먹었는데
냉동식품도 팔고 있었네요.




치킨 베이크 좋아하는 저를 위해
신랑이 사왔답니다!




신선하진 않아도 육아 중인 저에게
저장식품은 사랑이지요 >_<




먹고싶을 때 종종 꺼내서 해동시켜 먹을거에용!ㅎㅎ




Crispy strips(치킨텐더)

코스트코에서 KFC에 팔고 있는 텐더치킨이랑
똑같이 생긴 제품이 있더라고요.




며칠 전에 KFC에서 치킨텐더 사먹었는데
$23 가격으로 먹은 치킨텐더를
코스트코에서 $10 주고 샀답니다.

바삭함은 덜 하겠지만
그래도 집에서 먹고 싶을 때 꺼내서 먹을 수 있잖아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세상이 떠들석한데요.

다들 외출하실 때 마스크 꼭 끼시고
청결 유지 하시고요.
무엇보다 항상 든든하게 끼니 거르지 마시고 드세요!

면역이 약해지면 걸리는게 바이러스에요.
다들 조심하시고 힘내시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