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마트장보기, Costco(코스트코)에서 인기있는 한국 식료품들!

미국에 살면서 제일 많이 방문하는 마트가 Costco(코스트코)랍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과 가까운 것도 있지만,
한인마트까지 차를 타고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미국 코스트코에도 요즘 한국 제품들이 엄청 많이 있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미국 Costco(코스트코)에 어떤 한국 식품과 제품들이 팔고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미국마트장보기, Costco(코스트코)에서 인기있는 한국 식료품들!




1. 김

한국인 밥상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김' !! 이에요!!!
밥, 김, 김치만 있어도 한 끼가 해결될 정도로 
온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

미국 코스트코에는 한국김을 항상 팔고 있어요.




심지어 맛도 한국에서 사먹던 김맛!

조미김이라서 밥에 싸먹으면 짱땡!

어떤 분들은 그냥 과자처럼 드시더라고요^^ㅎㅎ

저도 코스트코 김 사서 집에 쟁겨두고 신랑과 자주 먹는답니다~




2. 초코파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우리의 국민 간식 '초코파이' 정~
한국 초코파이가 미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미국인들이 마시멜로우를 좋아하는데,
초코파이에 마시멜로우가 들어있잖아요~ㅎㅎ

코스트코에서 초코파이 만나니까 얼마나 반갑던지요!




3. 신라면

신라면은 이미 해외 진출 성공 라면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미국 코스트코에 와도 신라면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But! 한국에서 먹던 맛 그대~로는 아닌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엔 쪼금 덜 맵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신라면 ㅠ_ㅠ 너무 사랑합니다..♥
갑자기 오늘 점심으로 먹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




4. 육개장 컵라면

저는 육개장이 있을 거라는 것을 상상도 못했어요.ㅎㅎㅎ

신라면만 인기가 있는 줄 알았는데,
미국사람들도 육개장 컵라면 많이 사서 가더라고요~

육개장은 컵라면으로 팔고 있어서 
구입해서 차에 놔두면 정말 좋은 아이템이에요 ㅎㅎ




5. 안성탕면 컵라면

얼마전에 안성탕면이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걸 봤어요!
시식도 했었는데 안성탕면 맛 그대~로였어요^^

와.. 세가지 한국라면이 미국 코스트코에 있으니
왜 제맘이 더 뿌듯하죠?ㅋㅋㅋㅋㅋ




6. 옛날 당면

잡채 해먹을 때 당면 넣어 먹잖아요.

미국 코스트코에 당면이 팔아서 한인마트에 굳이 가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미국사람들이 면요리를 즐겨 먹던데,
당면 맛 본 사람들은 계속 구입해 갈 것 같아요!







7. 메로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코너에 갔다가 메로나 아이스크림 한박스씩 팔고 있는거 보고 놀랐어요!

심지어 구입하는 미국인들 꽤 있었어요.

하겐다즈나 다른 유명한 경쟁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미국 코스트코 냉동코너에 자리잡고 있는 메로나 아이스크림!



   


8 비비고 만두

비비고 물만두, 군만두 두가지는 항상 냉동코너에 있답니다.

저희도 미국 코스트코에서 비비고 만두를 구입해요.

가끔 찐만두도 있어서 사와서 라면에 넣어 먹곤 한다는^^
.



9. 밀키스

밀키스 음료는 한국에서도 즐겨 마셨는데
미국에선 달달한 이 밀키스 음료가 인기가 많아요!

기본 맛 뿐만 아니라 멜론, 딸기 맛 등 다양한 맛들이 들어있어서 
인기만점이라는@_@

저도 아주 잘 사먹고 있답니다~




꼬북칩도 코스트코에 들어온다고 하던데
저희 동네 미국 코스트코에서는 아직 못봤어요^^

한국 인기있는 제품들이 한가~득 있는 미국 코스트코!




미국에서도 한국 음식이 점점 더 현지화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스낵 종류들, 라면 종류들 인기가 많아서 자부심을 느끼게 되네요!

코스트코 매장에 한국 식품, 제품들이 더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특히 꼬북칩~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