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범어네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스시(OSUSHI)

범어네거리에 유명한 시장초밥 집을 가려고 했으나.....

재료가 다 떨어진 이유로 ~

다른 식당을 찾을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늘 교회를 지나가면서 보게된 곳! 바로 오스시!

 

가게가 3층까지 되어있어서, 맛은 어떻길래

스시 레스토랑집이 저렇게 크지? 싶더라구요.

 

시장초밥집은 다음에 가보기로 하고 오스시로 출발!

 

 

OSUSHI~

 

시내에서 한번 본 것 같은데, 저도 처음 방문이네요.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큰 식당.

 

저희는 그냥 1층에 앉습니다~

 

2층 올라가려면 다리아프고

다먹고 내려오면 먹은거 다 소화 다되기 땜시롱

안됨ㅎㅎㅎㅎㅎㅎ

 

 

메뉴판이 따로 있엇는데,

주문하였더니 없어져버렸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오스시 세트 A 를 주문했어요.

구성은 메카도로, 연어, 광어, 초한치, 청미새우

단새우, 유부, 초새우, 초계란, 초쭈구미총 10피스가 나와요.

 

가격은 13,000원

 

 

 

오후 12시 ~ 2시 사이에는 점심 특선 이라서,

 

우동정식과, 모밀정식은 10,000원에 먹을 수 있네요!

 

 

맨 처음에 제공되는 샐러드.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우동과 미소된장국.

 

우동 양도 적당~하네요.

 

추가 주문하면 더 주는 것 같은데,

저는 안먹었어요.

 

스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스시 구성은 앞서 말한 것 처럼~

그 종류로 10피스 나옵니다.

 

 

오스시

사실 많이 기대 안했어요.

왜냐하면 친구가 왔다가 갔는데 생각보다 별로라고 했더라구요.

 

그런데~

우리가 먹었을 때에는 양도 괜찮고,

스시 신선도도 굿굿!

 

 

모듬 초밥이지만,

종류별로 골고루 잘 나오고,

 

또 밥 양도 적절해서 먹고나니까 딱 적당히 배불렀어요.

 

 

역시, 오스시!

범어점에 있는 음식점들은 대부분 맛있는 집들이라는 걸

다시 느끼게 됨.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동네이기 때문에

맛없으면 금방 문 닫았겠죠?

 

그래도 다음번엔 시장초밥 꼭 먹어보고 싶어요.

 

인기가 정말 많다던데, 궁금하네요!


 대구 삼덕동 퓨전 한식집,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사발(SABAL)

대구 시지밥집/맛집 일본가정식 키햐아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