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대봉동 일본 가정식 88식당

김광석 거리에 새로생겼다는 88식당

 

늘 영남대학교 앞 본점에서 먹곤 했는데,

이젠 시지에도 생기고 대구 대봉동에도 생기고!

 

대구김광석길에 있어서 대구를 방문한 여행자들도

많이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학교 앞 88식당은 참 작은 규모인데,

 

삼덕동에 있는 식당은 규모가 커서 맘에들었어요.

 

줄서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

 

 

차슈 스테이크 정식, 눈꽃치즈돈까스, 가츠동 주문했어요

 

 

가츠동

 

제가 주문한 메뉴!

 

88식당 메뉴가 몇가지 더 생긴 것 같아요.

 

영대앞에 있을 때에는 메뉴가 몇개 없어서

늘 눈꽃치즈 돈까스나 스끼야끼를 먹었어요.

 

 

 

오늘은 그래서 새로운 매뉴에 도전한 가츠동

 

우리가 잘 아는 가츠동!

 

돈까스 덮밥을 좋아하는데,

 

얼마전에 다녀왔던 키햐아와는 정말 다른 맛!

 

 

눈꽃치즈 돈까스

 

88식당의 인기메뉴이죠.

 

첨에 생겼을 때에는 페이스북이랑 인스타그램에서

인기의 절정을 찍었던 ㅎㅎㅎㅎㅎ

 

 

차슈 스테이크 정식

 

생각보다 양이 작은 것에 놀랐어요.

 

친구가 먹고나서 배가 덜 찬다며

 

추가로 크림우동을 주문하는 일이 발생했지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한상 차려진 것을 보니

먹음직 스럽지요?

 

88식당 음식맛은 무난하게 맛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에요.

 

 

결국엔 크림우동 정말 주문했어요.

 

색다른 메뉴를 맛볼 수 있었네요 ㅎㅎㅎ

 

 

메인 메뉴에 여러 반찬들이 나오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대구 삼덕동 퓨전 한식집,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사발(SABAL)


대구 시지밥집/맛집 일본가정식 키햐아


대구 범어네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스시(OSUSHI)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