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시지맛집, 시지광장 레스토랑, 코코플레이트 시지점

대구 시지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곳이라고 하면

코코플레이트도 소개할 만한 곳인 것 같아요.

 

대구 시지광장, 시지맛집 코코플레이트

 

 

 

 

대구 신매광장 맛집으로도 유명하더군요.

 

위치가 광장 안쪽에 있어서 찾을 때에는 지도를 참고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내부 인테리어도 뭔가 젊은 10대, 20대들을 위한 냄새~ㅋㅋ

 

창이 크게 되어있어서, 환하고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다음번에 또 방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메뉴를 미리 다 찍어놨어요.

 

포스트 보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

 

 

스파이시 치즈 로제 파스타(하얀토마토파스타)

그릴드 치즈 불고기 라이스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 도착~

 

상콤상콤,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좋은 자몽!

 

대신...에이드로 드시면,,,, 살 안빠지죠 ㅎㅎㅎ

사이다가 들어있으니깐요 ㅋㅋㅋㅋㅋ

 

 

스파이시 치즈 로제 파스타(하얀토마토파스타)

 

파스타나 커리위에 생크림은 얹어서 주는 방식이에요.

 

정말 작년에 한~~~창 유행을 했었지요?

 

요즘엔 또 쏙~ 들어가고 이야기가 없네요 ㅎㅎ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볼 수 있어요.

하지만 개인적인 평으로는,,,,

파스타 그대로의 모습을 가지고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생크림이 들어가면 조금 느끼할 수 있으니깐요 ^^

 

 

그릴드 치즈 불고기 라이스 입니다!

 

코코플레이트에 와서 가장 제가 좋아하게 된 메뉴에요.

 

 

불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불고기의 풍미가 강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치즈랑 같이 먹어도 good!!

조금 맵기 때문에 밥이랑 꼭 같이 먹어야해요!

 

 

요즘 대구시지맛집이 정말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이렇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도 있고,

시지 일본가정식 집들도 많이 생기고~

 

다음번에도 맛있는 먹방 포스팅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