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욱수동 소싯적, 시지동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

안녕하세요 :)

 

대구 욱수동 소싯적이 생겼다고 해서 고민없이 바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

 

 

위치는 대구 시지고등학교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건물 뒤로가면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 발견 !!!

 

 

가게안이 크더구만요~

친구들 여러명이서 와도 좋은 곳 같아요!

 

이미 범어 본점에서는 너무나 유명한 곳이라서

거기는 점심시간에 줄을 서서 먹을 정도라고 하는데~

다행히도 시지점은 얼마전에 오픈해서 줄서서 먹는 정도는 아니라 다행이에요.

 

 

인테리어가 독특했어요.

특히 2인용 테이블에는 저기 있는 스텐드와 의자가 아주 맘에들더만요~

 

저흰 4명이서 방문했기 땜시롱

큰 테이블에 앉았어요 !

 

 

메뉴는 단출해요.

하지만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가장 유명한 찹쌀 탕수육!!

그리고 고기밥, 돈야끼, 짬뽕 이렇게 주문했어요!

 

 

간단한 샐러드와, 단무지, 양차, 춘장이 제공되요

 

소싯적은 중국음식을 퓨전으로만든 중국퓨전레스토랑이라고 해요.

 

그맛이 엄청 기대되네요 ^^

 

 

먼저 도착한 고기밥!

제가 먹고 싶어했던 메뉴에요~

 

꺅 >_< 고기와 볶음 김치, 계란후라이, 부추, 버섯이 한가득~

특히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

 

 

인기메뉴 찹쌀 탕수육 !!

이렇게 커다랗게 나오기 때문에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해요~

 

자르자마자 먹어보았는데, 반죽이 정말 쫄깃쫄깃~ 정말 맛있어요.

 

왜 사람들이 소싯적에 방문하면 꼭 찹쌀 탕수육을 먹어보라고 하는지 알거 같아요!

 

 

돈야끼

 

나름 괜찮기는 했지만, 조금 느끼하고 소스 맛이 엄청 강했어요.

그래서 좀 짜게 느껴질 수도 있었던 메뉴에요.

 

요것은 사실 막~~ 맛이 있었다는 평은 못하겠어요 ㅋㅋㅋㅋ

 

 

짬뽕!

 

대구에서 유명한 신신반점에 있는 짬뽕보다는 못한 맛이지만,

 

그래도 국물이 정말 진하고, 특히나 면이 국물에 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나 짬뽕도 엄청 짜다는거~

간을 조금만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야호~

그래도 대구 욱수동 소싯적이 생겨서 너무나 기쁘네요.

굳이 범어 소싯적 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되니깐요 ^ ^

 

참쌀탕수육 먹으러 또 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