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계산동맛집, 파스타맛집, 해피고럭키

안녕하세요.

 

계산동!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장소는

 계산성당, 제일교회, 대구근대골목, 서문시장이죠?

 

저는 오늘 대구 계산동에 있는 해피고럭키에 다녀왔어요.

 

 

 

▶ Tel : 010-5140-1922

 

▶ Address : 대구광역시 중구 계산동1가 53-3

 

▶ 이용 시간

   - 주말 12:00~21:00

   - 수요일 12:00~21:00

   - 목요일 12:00~21:00

   - 금요일 12:00~21:00


 

 

이미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파스타 집이죠.

 

가게가 매우 작은 편이라서

수용인원이 3~4팀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저녁에 재료가 다 떨어지면 장사를 안하기 때문에

저녁 7시전에는 꼭 방문해야 하는 것 같아요.

 

가급적 6시까지는 예약전화해서 얼른 달려가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해피고럭키에서 인기메뉴인

 

Basil Pesto Risotto,

Soy Sause Pasta 주문했어요~

 

사실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고 하였지만,

몇번 방문한 적이 있는 친구의 말에 더 신뢰가 가네요!

 

 

 

 

가게가 작은데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뻤어요.

또 한번 와봐도 되겠다..? 싶은 기분!

 

정말 숨겨진 대구 맛집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Basil Pesto Risotto 입니다.

 

바질을 갈아서 밥이랑 같이 만든 것 같아요.

만드는 과정을 봤는데, 해피고럭키만의 비법이 있는 것 같아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한입 먹었는데 바질향이 사악~~나면서 정말 맛있어요.

 

계란도 삶은 반숙계란이라서,

리조또와 같이 섞어먹으면 최고!

 

 

Soy Sause Pasta

 

대부분 알리오올리오나, 크림 파스타를 먹잖아요?

 

해피고럭키만의 간장 파스타를 먹어볼 수 있게 되었어요.

 

 

 

간장 맛이 진하지 않아서 자극적인 맛도 들지 않고요.

퓨전 파스타로써 정말 괜찮은 맛인 것 같아요.

 

특히나 끝맛이 깔끔하고 정말 좋아요.

 

둘다 인기메뉴인 만큼 맛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리조또가 더 마음에 들었지만,

둘다 제 입맛에는 합격 !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좀 먹어보고 싶어요.

메뉴가 단출해서 많이 고르지 않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