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동성로 카페, 아인슈페너가 유명한 오하이오

오랜만에 대구 시내에서 커피 한 잔 ^^

 

카페는 친구가 소개해준 숨겨진 명당!

 

대구 동성로 카페, 커피가게 오하이오

 

소문내지 않고 싶은 욕심이 있지만

분위기 뿐만 아니라 커피 맛이 너무 좋아서 소개하고 싶은 곳이다 ^ ^

 

 

 

카페는 대구 동성로 2.28 공원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2층이라서 찾기가 힘들 수도 있지만

건물을 사사삭~ 둘러보면 금방 발견할 수 있을 듯.

 

아마 잘 찾지 못하는 곳이기 때문에

숨겨진 명당이라고 하는 것 같기도하다 ㅎㅎㅎㅎ

 

 

가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다.

 

화이트 & 블랙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그런가보다.

 

낮 시간에 방문을 하였더니,

카페 내부가 환해서 따로 불을 켜지 않아도

좋은 분위기 안에서 커피를 한 잔 할 수 있는 것 같다 ^ ^

 

 

치즈케익도 궁금해서 먹고 싶었으나,

 

고가의 커피를 먹기에 오늘은 커피 한잔에 만족하자 :)

 

 

오하이오에서 유명하다는 '아이슈페너'

 

친구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하였음.

 

 

 

메뉴를 주문하고 카페를 찬찬히 더 돌아본다

 

평일 낮 시간이라서 손님도 많이 없다고 한다.

친구가 자주 이 곳에 와서 공부를 하는데

 

평일엔 조용해서 공부하기도 딱 좋다 ㅎㅎㅎ

 

 

카페 오하이오에 테이블도 많이 있고,

규모가 큰 편이라서 답답한 느낌도 들지 않는다.

 

 

주문한 메뉴가 도착!

 

내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아이스 카페라떼

 

 

아인슈페너에는 커피 위에 생크림을 살짝 얹어준다.

아마도 생크림보다는 휘핑크림 같은 느낌?

 

느끼할 수도 있는데,

새로운 커피 맛을 알게된 느낌?

 

그리고 아이스 카페라떼의 신세계

 

원래는 컵홀더에 꽂아서 주는데,

오하이오에서는 잔을 한개 더 끼워서 준다.

 

그래서 손에 차가운 느낌이 많이 들지 않아서 정말 좋음 !!

 

이런 아이디어 + _+ 정말 획기적이다! ㅎㅎㅎㅎ

 

 

오랜만에 깔끔한 느낌이 나는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 즐기며~

 

오늘도 굿나잇 !

 

대구 범어네거리 카페,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대구 시지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닻별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