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Trader Joe's에서 초콜릿 에스프레소 요거트 구입 후기

미국에서 요거트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특히나 Trader Joe's 마켓에 가면, 

다양한 맛 별로 요거트가 분류 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LA쇼핑, Trader Joe's 쇼핑하기


오늘은 초콜릿&에스프레소 요거트를 냉큼 쥐었답니다 ㅎ_ㅎ



용량은 150g 우리나라에 판매하는

작은 요구르트 양과 비슷한 것 같아요.


설탕 용량이 중요한데 모르고 안찍었네요!ㅠㅠ



맛은 달달하고 초콜릿& 에스프레소 요거트이기 때문에

카페 모카 맛이 나요 ㅎㅎㅎㅎㅎ

레시피가 다 비슷해서 그런거같아요.



달달한~ 맛덕분에 초콜릿 땡길 때는 이 요거트 먹어도 될 것 같네요.


그냥 요거트만 떠먹는 것보다, 달달한 맛 덕분에

빵에 찍어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니면 샐러드 드레싱 용으로도 괜찮아 보이네요. 

또 고구마나 감자에 찍어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이거 집에서 중탕한 초콜릿과 에스프레소 그리고 꿀을 소량 부어서 먹어도 되겠어요! ㅎㅎ


트레이더 조에  판매하는 다양한 요거트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여행가시면 꼭 트레이더 조에서 구입해서 

요거트 드셔보세요~ 한국에서 못먹어보는 맛이 많을겁니다^^!


멕시칸 마트 JONS에서 Greek Honey Yogurt(그릭허니요거트)구입 후기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