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편의점과 마켓에서 스시를 맛보다

미국 편의점과 마켓에서 스시 파는 것을 되게 신기하게 봤습니다.


너무 비싸서 놀라고 맛이 뭐 그저그래서 놀랐는데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스시 요리사가 편의점 스시 평한 것을 봤습니다.





대체적으로 ㅋㅋ 평은 얼굴은 웃지만 "이런 것을 내가 먹고 평가해야되다니"라는 얼굴이었습니다.


저도 그런데 공감이 되요.


저는 스시를 엄청 좋아하거던요 ㅎㅎ


자 그러면 리뷰 내용을 볼까요-


네 일단 얼린 생선 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다 아시지요. 안 얼리면 상하니까 ㅎㅎㅎ


얼린 생선 맛이 떨어지지요. 물도 많이 나오지요 ㅋㅋ 오 국물---


다음은 그냥 쌀 ㅋㅋ 스시 쌀이 아니고 그냥 쌀...


그것도 밥을 어게지요 ㅋㅋㅋ 그래서 무슨 쌀떡 먹는 기분이 나지요.


미국에서 한두번 먹어봤는데 ㅋㅋㅋ 왠만하면 먹지 마세요 ㅋㅋㅋ


가격이 싼 것 같으면서도 질 생각하면 음...좋은 딜은 아닌 것 같아요.


차라리 ㅋㅋㅋ 맛있는 햄버거를 드세요--- 왜냐구요? 아메리카니까요---


그리고 LA 한인타운 사시면 한인마켓 가서 사시미 사시면 됩니다 ㅋㅋ


맛있냐구요? 네 맛있어요!





그래도 스시가 먹고 싶다 그러면! 리틀 토쿄 가서 스시집에서 드세요 +_+


나는 그래도 조금 저렴하고 맛있는데를 가고 싶다 그러면 Sushi stop을 추천합니다.


아래 유투브 영상을 보면 LA에서 스시집 3곳을 방문해서 비교해보았어요!




스시가 좀 더 싸지는 날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 포스트 쓰고 나니까 스시 먹고 싶네요 ㅠ


LA 맛집, 고급 스테이크 뷔페 ''FOGO DE CHAO'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