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그래피티(Graffiti)로 만든 쥬얼리


저는 미술을 좋아해요~ 


잘은 모르지만 오빠도 미술을 하고 집안에 예술 쪽 사람들이 있어서 미술에 관심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오늘은 정말 참신한 쥬얼리를 소개합니다~


미국 Detroit는 망해가는 도시로 유명하지요. 


50년 만에 인구가 절반 이상 줄고 도시 전체가 슬럼화된 슬픈 도시지요...


이 도시에 그래피티 (벽화) 많은데 그래피티를 (Graffiti) 이용해서 쥬얼리를 만드는 사업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역주민들을 고용해서 고용창출하는 멋진 기업이라고 하네요!




https://www.trendhunter.com/trends/detroit-graffiti


우와! 참 신기하네요~ 페인트를 처리해서 목거리를 만드네요~


어머~ 특이하고 미국 드트로이트의 역사 일부를 간직하네요~


아 멋져요~


단지, 단점이 있다면 음...페인트는 몸에 안 좋으니까 음...잘 처리했겠지요 ㅎㅎㅎ


페인트독만 잘 처리되면 문제가 없는 것 같아요~


한국에서 그래피티가 좀 있는데 비슷한 사업하면 좋을 것 같아요~


추억의 장소, 롤러스케이트장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