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김 스낵으로 미국에서 성공한 창업가 이야기

우리나라에도 창업 열풍이 불면서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창업에 성공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도 열심히 창업 성공을 위해 준비하시는 멋진 예비 창업자들도 있구요!

'김 과자' 사업가 이신형 대표는 미국에서 창업에 성공한 한국인입니다.

관련 기사 바로가기

이신형 사업가가 만든 김 스낵과자는

미국 월마트 매장 5000곳에도 납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의외로 김을 좋아하는 미국인들이 많은 것 같아요!

미국에 있을 때에도
된장과 김을 좋아한다는 미국 선생님들을 만난 적이 있어요.

대신 김을 밥에 싸먹는 것보다 그냥 과자처럼 양념된 김을 먹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짜고 튀긴음식을 주로 많이 먹는 미국인들에게는
김스낵이 입맛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김사이에 초콜릿이나 아몬드, 코코넛 등을 넣은 '시위드 스트립'이라는 제품 이라고해요

미국 스타벅스나 월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지난 번 한국 코스트코에 방문 했을 때에도 비슷한 김스낵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저도 집에서 도전해서 만들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멋지게 창업에 성공하신 분들을 통해서
예비창업자 분들도 성공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

한식 세계화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

여름철 과일, 깨끗하게 씻어서 먹기!

앙증맞은 크기의 '애플 수박'이 출시되었어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