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우주에서 요리하는 방법

저는 요리를 좋아합니다~


추석 맞아 요리를 많이 했지요~ 여러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저는 우주에서 요리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왜냐구요? ㅎㅎㅎ 저는 우주를 가본적이 없으니까요.


저는 지구인이니까요.  죄송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은 우주에서 어떻게 요리하는지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제가 LA에서 먹었던 맛있는 부리토를 우주에서는 어떻게 먹을까요?


일단 우주에서는 무중력이기 때문에 요리하기가 힘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미리 지구에서 다 만들어가겠지요.



그렇습니다. 우주 부리토를 먹으려면 먼저 나사에서 그 메뉴를 만들어야 합니다.


유능한 요리사들과 과학자들이 요리를 연구하고 시험한 후에 메뉴가 선정이 됩니다.


그러면 부리토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일단 세가지 파우치가 있습니다: 소고기, 어개진 콩, 그리고 토틸라.


[5:53분터 보면 되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f8-UKqGZ_hs


먼저 세 파우치를 따뜻해지게 열을 가해줍니다.


그 다음에 토틸라 안에 어개진 콩을 넣고 소고기를 찢어서 넣고 핫소스를 뿌리면 끝!!



물기가 부족해서 조금 텁텁하기는 하지만 우주에서 부리토를 먹는게 어딘가요?


ㅎㅎㅎ 저도 자극 받아서 집에서 해먹으려구요~ 


홈스탈 부리토~ 


라라라라 일단 재료를 구하는 것부터 알아봐야겠네요---


연구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주에서 열심히 고생하는 우주 비행사들께 감사를 드리고 또 지구에서


그들을 지원하는 우주항공사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나사(NASA) 중고 유니폼의 실제 가치는?

그래피티(Graffiti)로 만든 쥬얼리

2017년 개기일식 유투브 영상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