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에 없는 한국 편의점 음식 탐방

미국에 없는 한국 편의점 음식을 먹어본 미국인의 영상이에요.


한국 편의점에 오만가지 물건이 다 있다는 미국인 두명^^

숙취해소에 딸기맛 요구루트를 먹으면 좋다고 추천하네요ㅋㅋㅋㅋ

미국 편의점엔 없는 맛이고 맛있고 신기한 것들 BEST


삼각김밥
편의점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이죠?
외국인들이 한국편의점에 오면 꼭 사먹어본다고 해요!

삼각김밥에도 맛이 여러가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요~


순대
떡볶이 뿐만 아니라 순대까지 파는 것을 보고 놀란 것 같아요.
이제는 편의점에서 전자렌지에 데워먹을 수 있도록 나온답니다.

저도 순대가 파는지는 몰랐네요 ㅎㅎㅎㅎ


만두
편의점 만두 처음 보나봐용
요즘엔 전자렌지에 면 분만 데워 먹으면 꿀맛!
물만두, 군만두 등등 만두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어요.


아몬드 과자
이상할 정도로 맛있다고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도전해보지 못한 과자에요ㅋㅋㅋㅋ




맥스봉
소시지이지만 어육가공품이라고 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전자렌지에 데우면 더 따끈한 맥스봉을 먹을 수 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도시락
요즘 한국 편의점에 있는 도시락은
일반 도시락 집 만큼 맛있게 나온답니다.
그래서 혼밥족을 위한 메뉴이기도 하지요.
외국인들이 한국편의점에서 먹었던 도시락도 입맛에 잘 맞다고 


허니버터 아몬드까지 덤으로

비빔면, 몽블랑칩, 믹스봉, 큰 요구르트
밀키스는 우유에 탄산을 섞은 맛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거나 궁금한 것은 다 구입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좀 더 이색적인 메뉴가 있는 편의점 탐방을 해보고 오겠습니다!

커밍 쑨~

집에 남은 피자 맛있게 먹는 방법

미국 편의점의 특징과 이용 팁

미국 편의점과 마켓에서 스시를 맛보다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