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기쁨이 되는 영상 [2017/10/20]

오늘 기쁨이 되는 영상을 소개합니다.

중국의 대표 동물인 팬더가 동물원에서 웃음을 유발하네요 호호호

몸은 통통한데 팔다리는 짧아서 자꾸 나무에서 떨어져요 ㅎㅎㅎㅎ



그리고 걷다가도 뒹구르르르르~

서잇다가도 뒤로 떼구르르르~


너무 귀엽네요 꺄앗 ㅋㅋㅋㅋ


저도 오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특히 동네 복지관에서 3일동안 바자회를 했는데

3일 내내 방문한 효과가 있나봐요.

좋은 아이템을 득템했어요! 심지어 다 새제품으로요!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전기,가스 아끼기 실시하기로 했어요.

집에서 불필요한 불은 소등!

그리고 콘센트가 꽂혀있는 선들을 빼놨어요!


이렇게 하나 둘 씩 실천하면 습관이 되어서 실천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캠페인에 참여 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재미있는 영상 보면서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시내에 숨겨진 맛집 명소

건강한 한끼, 아보카도 비빔밥

아로니아 카스테라 만들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