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강아지를 선물받은 사람들의 흔한 반응

오늘의 훈훈한 영상은 강아지를 선물 받은 사람들의 흔한 반응이에요.



https://youtu.be/GAoXIY_7HFY


오마이갓~ Oh My God~~~

영상 40분 내내 다들 오마이갓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작고 귀여운 생명을 좋아하는 마음은 

작은 애기이든, 애기동물이든 똑같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정말 너무 깜찍하고 이뻐저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이에요!

꺄앗~~ 아기 골든리틀리버는 정말 인절미떡같아보여요

정말 너무 귀엽네요꺄앗


너무 좋아서 행복해서 우는 사람도 있어요 ㅎㅎㅎㅎㅎ

얼굴까지 빨개지면서 눈물을 흘리네요 ㅎㅎㅎㅎ

정말 훈훈한 모습이에요.



너무 놀라서 동공 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처음 저희집 강아지 코코를 만났을 때

인형같이 손바닥 만한게 움찔움찔 거리면서 끼욧끼욧 이러는데

얼마나 귀여웠는지요 ㅎㅎㅎ 


처음 강아지를 선물 받았을 때에 너무나 좋아했던 마음을 잊지말고

끝까지 자신의 반려견을 책임지고 양육해주세요 :)


저희집에 강아지가 16살인데도 건강하게 잘 살고 있어서 기특하고 하나님께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오늘 정말 날씨가 맑아서 바람쐬러 다녀오기가 정말 최상의 조건이더라구요^^ 이런 좋은 날씨에 감사합니다.

또 훈훈한 영상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해요! 

저희집 반려견을 더더 많이 사랑해줘야겠어요^^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

당신은 푸디 (미식가) 입니까?

길을 찾는 외국인 친구에게 영어로 대화하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