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얼어있는 고양이를 따뜻한 물로 살려주는 훈훈한 영상


오늘의 훈훈한 영상은 얼어죽어가는 고양이를 따뜻한 물로 살려주는 영상이에요.



눈이 많이와서 고양이 발이 얼어버렸네요 덜덜덜..

이도저도 못가고 얼마나 바르르 떨면서 있었을까요?ㅠㅠ

보기만 해도 맘이 아파요~~




누군가 따뜻한 물로 얼음을 녹여주지 않았다면

고양이는 꽁꽁 얼어서 무지개 다리를 건넜을 거에요 흑흑


이렇게 따뜻한 정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세상이 아직도 빛나는 것 같아요.

우리도 하나님의 자녀로써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고 사랑하며 살아가요~~


오늘 아침에 헬스장 가서 줌바댄스 배워봤어요.

온 몸의 근육을 다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50분 수업하고 숨이 헥헥 거릴 정도였으니까요ㅎㅎ

그래도 이왕 운동 시작한거 더 열심히 해야죠!

필라테스, 스피닝, 줌바댄스 다 열심히 참여해보려구요!

이런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낮잠도 정말 푹잤어요 ㅎㅎㅎ

평소에 낮잠자면 1시간이나 자고일어나서 아침인지 저녁인지 비몽사몽했는데

오늘은 딱 30분! 할렐루야~~ 하나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


걸어 올라갈 수 없는 계단

강아지를 선물받은 사람들의 흔한 반응

우유와 약, 같이 먹어도 될까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