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Costco(코스트코) 통닭의 비밀

우리나라 큰 지역에도 곳곳에 있는 코스트코 대형 마트


코스트코에 가면 쇼핑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많아서 인기가 있지요?


혹시 코스코 매장 안에서 바로 구운 통닭을 구입해서 드신 적이 있나용?



저는 한 번 사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좀 짠 느낌이 있었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맛있어!


가격도 너무 착해 ㅋㅋㅋ 아주 착해!


특히 껍질 부분이 맛있고, 고기 즙이 참 고소했었죠!



그렇다면 오늘은 코스코 통닭구이의 비밀을 밝히겠습니다.




코스코에 판매하는 통닭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통닭을 구을 때에 설탕, 소금으로 간을 베어 놓는다고 해요! ㅋㅋㅋ


코스코의 비법입니다 ㅋㅋ 매직 비율 ㅎㅎ


오오 이 방법은 저도 집에서 닭구이 해먹을 때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닭 껍질에는 설탕, 천연향료 그리고 심지어 마법의 MSG를 투적한다고 합니다.


이야~ 어쩐지 뭔가 다른 치킨집과는 또다른 맛이라고 생각했지만


마법의 가루가 들어있을 줄이야~ 몰랐네요 ㅎㅎㅎ


왠지 은근 중독적이야. ㅋㅋㅋ 그래서 미국에서는 코스코 닭에 중독된 사람들 아니


가족들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맛있고 싸니까 ㅎㅎㅎ 


역쉬 코스코 ㅎㅎ



얼마전 포스트 했던 프링글스 제조 공정에서도 회사만의 비밀 소스가 있던 것 처럼 


프링글스 (Pringles) 제작 과정


코스트코만의 특별 레시피가 있었네요!


아~ 밥을 먹고 왔는데도 동영상을 보니까 또 먹고싶어져요 ㅎㅎㅎ


이젠 코스코 통닭구이의 비밀이 풀어졌습니다~ 궁금증 해결!



오늘도 새로운 음식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맛있는 것 드시고 감사하는 하루되세요- 냠냠-


출저: 

https://www.msn.com/en-us/health/nutrition/the-truth-behind-costcos-dollar5-rotisserie-chicken/ar-BBEJnPF?ocid=spartanntp


태국 길거리 음식 태국 꽃 튀김 요리

고든램지의 랍스타(바닷가재) 살 빼기

집에 남은 피자 맛있게 먹는 방법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