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프링글스 (Pringles) 제작 과정

아 프링글스 ㅎㅎㅎ 3개 먹으려다가 통 전체를 먹어버리고....


그만 먹으라는 엄마도 오셔서 드시고 아빠도 뭔데 그래 하면서 그 작은 구멍에 손을 넣어 먹은 프링글스--


오늘은 자꾸 손이 가요 손이 너무 많이 가는 프링글스 (Pringles)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프링글스 제작과정 비디오인데 정말 재밌네요. 


ㅎㅎㅎ 제가 식품공학을 전공해서 그런지 몰라도 재밋어요.


그리고 기계들도 참 효율적이네요! 역시 과학의 힘! 감사합니다 공대생 여러분!


참 통이 이쁘게 만들어지네요-


칩에 기름 빼는 것도 예술이네요.


마지막에 착착착- 통에 들어가는 것도 예술이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hVBu5dGHbXo


제작 과정 너무 잘 봤습니다. 


하지만 저는 프링글스의 비밀 소스가 더 궁금하네요-


마약 같은 소스---


집에서도 비슷한 맛을 낼 수 있는지 한번 연구해봐야겠어요-


하나님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 만들 수 있게 지혜 주세요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불의 과학, 고기 맛의 비밀

부드러운 감자 칩 만들기

티베트 양고기 돌찜 요리 이야기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