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캥거루가 싸우는 영상


신기한 나라 호주-

독이 제일 강하고 많은 생물들이 사는 호주-

그리고 캥거루가 싸우는 동네 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캥거루가 싸우는 영상을 준비했어요! ㅎㅎㅎ


오.... 무서우면서도 약간 귀엽네요-

안는게 아니고 펀칭~~!! 허허허

여러분 싸우면 안되요. 폭력은 나쁜 것입니다-

그런데 용감한 아저씨가 등장합니다.




싸움을 그만 두라고 하니까 캥거루 둘이 싸움 그만하고 멀뚱히 쳐다보다가 도망가네요-

진정한 Peace maker~~~

여러분도 아저씨처럼 평화의 중재자가 되세요-

오늘도 감사하고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digg.com/video/guy-shames-roos


귀여운 베이비 판다(Panda)

혼자 떠나는 여행 꿀팁

곰과 함께 사는 부부이야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