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훈훈한 영상 기절한 멍멍이의 모습

멍멍이가 얼마나 기절했으면 타코로 탑을 쌓아도 움직이지 않아요~ 까르르르~

마치 죽은 것 같아 보이는데... 가만히 보면 움직이네요ㅎ ㅎㅎ

주인이 만지자 다시 살아났어요!ㅋㅋㅋㅋㅋㅋ

자는 모습이 마치 만화에 나온 것 같아요-




만화에 너무 피곤하거나 맞아서 기절했을 때 표정 말이죠 ㅎㅎ

그나저나 일어나서 멍멍이는 타코를 먹었을까요? ㅎㅎㅎ

아니면 주인이랑 같이 나누어 먹었을까요? ㅎㅎㅎ 궁금하네요! +_+

아~~ 멍멍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우리 집 강아지 코코도 나이가 들어서 깊게 자지만 음식 냄새만 나도 바로 기상!

전에 통조림 따자마자 벌떡 일어남 ㅎㅎㅎ

사랑해 코코♡.♡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와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